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마장프리미엄 휴게소마장프리미엄 휴게소(중부고속도로 휴게소) / 이영자 휴게소맛집 "이천쌀밥 한정식" 엄지척~!!!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천쌀밥 한정식 








  

 

 마장프리미엄 휴게소(중부고속도로 휴게소)

 이영자 휴게소맛집 "이천쌀밥 한정식" 엄지척~!!!









전주에서의 1박2일 일정이 끝난후..

집으로 가는길에

저녁을 먹어야 하는 시간이 되었어요


이왕이면...

이영자가 추천하는 휴게소 맛집이

좋을듯해서..


열심히 검색한 결과~~

마장프리미엄 휴게소에 

이천쌀밥 한정식이 있더라구요~


메뉴가 완전~ 끌립니다.


아이들도 보슬보슬한 밥에 

맛있는 된장국을 먹고싶다며

기대를 엄청하며 휴게소 향했답니다.^^











입구부터 남다른 마장휴게소!!






휴게소가 너무 커서...

순간.. 당황~!! 어디로 가야할지 ㅠㅠ








이곳은 상행,하행 구분없이 

통영방향, 하남방향 모두 

마장 프리미엄 휴게소 한곳을 이용할수 있어요~


저희는 하남방향 2층주차장이였네요~








이정표를 보니...

이천쌀밥정식을 먹으려면 중앙광장쪽으로

가야할듯 합니다.


와~!! 여기 마장 휴게소는 흡연구역도 

따로 있습니다.~~ ㅎㅎ











8시도 안된 시간인데...

거리가 너무 휑~~ 합니다.


왠지.. 이천쌀밥 한정식을 

못먹을듯한 불길한 이 느낌은 뭘까요~~









우선, 화장실먼저 갑니다.






화장실 시설은 정말~최상이네요~

 이렇게 깔끔하고 큰 화장실

완전 내스타일~~!! 


칫솔자판기 있는 화장실 첨 봅니다.









넓은 광장을 보고 


또, 한번 우와~~!! 제가 너무 여행을 

안다녀봐서인가요?


요런 시설들만 보면 감탄을 합니다. ㅎㅎ











건물 2층을 보니...

이천 쌀밥 한정식이 눈에 띕니다.

다행이 불은 켜져있지만...


영업이 끝나기전에~

서둘러 올라갑니다.















1층 푸드코트예요~





여기에 사람들이 보이니.. 

일단 안심~!! ㅎㅎ







이쪽은 영업이 끝났네요~~ㅠㅠ

그래도 여기서 먹으려고 한게 아니니...

그나마 다행입니다.^^







드디어~ 들어왔습니다.

그런데.. 제가 들어가니.. 

2팀정도 식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요금은 선불이라고 쓰여있어요~

빨리 주문해야 할듯합니다.

저희가 들어간 시간은 7시40분!!


이천쌀밥 정식 3개를 주문했는데....

잠시만요~ 하면서 주방으로 

들어가시더니.. 

3개 되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헉~ 안되는줄 알고 조마~조마~


그런데...

다행히도 3개는 안되고 

2개만 된다 하시더라구요~

원래는 주문을 7시 30분까지만 받는데...

저희까지 받아주셨네요~ ㅎㅎ


그렇게.. 저희는 

운좋게도 마지막 손님이 되었어요~~ ㅋ









그렇게... 선불로 계산을 하고

음식만 나오길 기다리면 됩니다.


이렇게.. 맘이 편할줄이야

만약에 안된다 했으면

저희 아이들도 엄청 실망해서

칭얼댔을텐데...

천만다행입니다.~~ ㅎㅎㅎ











반찬 셀프코너도 있네요~

유아의자도 몇개있구요~












 드디어 고대하고 고대하던

이천쌀밥 정식이 나왔습니다.







나물도 감칠맛나니 

맛있고~~


불고기도 맛있고









두부조림과 우엉조림이 이렇게 

조합이 잘 맞을줄 몰랐는데

색다르게 맛있있네요~













밑반찬들이 모두 맛있어서~

그릇을 깨끗이 비웠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된장찌개~!!


저희들은 한입 밖에 못먹었는데..

아이들이 맛있다고 밥과 함께 

다~ 먹어버렸네요~


둘째녀석은 환상적인 맛이라며..ㅋ











확실히~ 돌솥밥이 맛있긴 합니다.^^


누룽지탕도 먹을수 있어서 좋고~









배불리 맛있게 먹고 내려오니..

1층 푸드코드 입구에 있는 젤리들..

밥도 맛있게 먹었으니..

아이들은 후식을 찾네요~


한봉지씩 사들고 기분좋게 

다시 집으로 출발~~!!





 

 

 마장프리미엄 휴게소 시설이 좋아서 

  나중에 나들이로 와도 좋을듯합니다.


  이천 쌀밥 한정식은 음식이 다 제입맛에

  맞았네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영업이 끝나는 시간은 9시로 주문이 너무 

  늦으면 못 먹을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광주 원주 양평휴게소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