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수제초코파이의 명가 "전주 초코파이" PNB 풍년제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전주초코파이






 

 

 수제초코파이의 명가 

"전주 초코파이" PNB 풍년제과 

 


전주의 명물 PNB풍년제과

전주초코파이~!!


성묘를 다녀올때마다 매번 들러서

구매하게 되는 간식이랍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아서~

여러박스를 사오기도 하죠~!!




늘~ 익산역에서 샀었는데..

전주한옥마을에 갔더니...

여러군데 있더라구요~

저희간 간곳은 1호점~!!


전주초코파이도 원조말고

비슷한 이름으로 간판을 걸고

판매하더라구요~


원조를 구매하려면...

PNB를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안에는 줄을서서 구매하고 있어요~









손님들이 거의 박스로 사기 때문에~

포장과 계산이 빠르게 이루어져서

줄이 금새 줄어들어서..

별로 힘들지 않게 구매 할수있습니다.













원조 초코파이 10개에 19,000원

원조초코파이 5개+ 화이트초코파이 5개

21,000원으로 

두박스를 구매했어요~









낱개로도 판매가 가능한데...

셋트로 사는게 훨~ 씬 저렴합니다.










두박스를 사들고 집으로 돌아가는길~!!

커피와 함께 먹을 간식이 생기니

룰루랄라~ 기분이 좋네요~^^










안에들어있는 초코파이는 

이렇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직접가서 사지않아도

온라인으로도 판매가 된다고 하네요~








화이트+ 초코 입니다.

밑에 초코 5개 위에 화이트 5개

들어있어요~











개봉해서 보니...

참으로 두툼합니다.~


초코도 듬뿍~발라져 있어요~








시중에 파는 평범한 초코파이랑 크기를 

비교해 보니...


평범한 초코파이가 작긴 작네요~ ㅎㅎㅎ












안에는 크림과 쨈,그리고 호두가 들어있어요

견과류를 좋아해서 인지..

호두가 씹히는 맛이 좋아요~


저는 그냥 먹으면 너무 단데~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딱~ 이더라구요~








익산역에 있는 전주 수제 초코파이

PNB입니다.


참고해주세요~~^^



 

 

 하도 유명해서 먹어보았던 전주초코파이~!!

  너무 달아서 많이 먹기보다 저는 반개 정도 

  먹거든요~ 아메리카노랑 먹기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