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전주 한옥마을 맛집 "핸썸 떡갈비" 떡갈비와 비빔밥의 궁합이 와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핸썸 떡갈비







 

 전주 한옥마을 맛집 "핸썸 떡갈비"

 떡갈비와 비빔밥의 궁합이 와우~~!!




전주 한옥마을이라서 그런지..

 떡갈비, 비빔밥, 한정식, 콩나물 국밥등..

전통적인 식당들이 많더라구요~


먹거리로는 막걸리, 육전등...


저희도 점심을 먹을때가 되서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이 많아서..

인터넷을 검색해보았어요~


검색결과~~ 떡갈비집으로 당첨~~!!

아이들이 있으니 아이들이 좋아할 

메뉴로 골라보았습니다.^^










저희가 선택한 핸썸 떡갈비집~!!

인터넷이나 지도로 핸썸 떡갈비를

검색해 보았는데....

검색결과에 나오질 않더라구요~


그런데...

간판 상호명윗쪽에 있는

"오목대사랑채" 라고 검색하니..

검색이 되더라구요~~^^








처음에 가려고 했던 떡갈비집~!!

족떡이네 입니다.


유명하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어요~









하지만...

입구에 들어서니...

이미 대기가 많더라구요~


  대기를 걸어놓았지만...

너무 바쁘고 언제까지 기다려야 할지..

알수가 없을 뿐더러...


대기가 워낙 많다보니..

급히 먹고 일어나야 할 분위기라서

우선, 

다른 떡갈비집을 찾아보았습니다.












둘러본 결과 핸썸 떡갈비집으로

탐방을 가보기로 했어요~

안에 들어가보니

자리도 많고 넓어서

편하게 먹을수 있을듯 하더라구요~


아이들과 함께 갔으니

무조건 넓고 편해야 하니까요~ ㅎㅎ


















안쪽 정중앙에 커다란 연못이 있구요~


처음에 갔던곳보다 한적하니

좋네요~^^













앉아서.. 느긋하게

먹어보렵니다~^^








점심특선으로 주문했습니다.~~


1인분에 떡갈비가 2개씩 나온답니다.












주문을 하니..

그릇이 셋팅이 되었어요~













주문하고 한참뒤~ 

반찬들이 나왔어요~



반찬이 나오면...

 떡갈비랑 밥이 금새 나올줄 알았는데..

너무~ 늦게 나옵니다.


이렇게 늦게 나와서...

손님이 많지가 않나봐요~ㅠㅠ










드디어~~

메인 메뉴가 나왔어요


불판에 떡갈비가 얹혀져서 나오는데

불판안에는 고체연료를 넣어서인지

따뜻하게 떡갈비를

먹을수 있어서 넘~ 좋네요^^














따뜻해진 떡갈비를 양파소스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







보리밥 비빔밥과  시레기국~!!

시레기국은 정말~ 강추입니다.


저희 아들도 시레기국 한번 먹더니..

밥한그릇 뚝~딱~!! 했답니다.ㅎㅎㅎ










비빔밥은 평범한맛이예요~

하지만... 비빔밤 한입 먹고

떡갈비 한입 먹으니.. 

더할나위 없이 궁합이 잘 맞는듯해요~^^







음식이 늦게 나와서 기다리기 힘들었지만

맛있게 먹었답니다.^^



만약에..

대기를 기다리기가 힘들다거나

느긋하게 편히 앉아서 먹고싶다면

핸썸 떡갈비집을 조심스레~

추천해봅니다.^^







배불리 먹고 돌아가던중...

헉~~!! 가격도 착하고 메뉴구성이 

괜찮은 떡갈비집을 발견했어요~









낚지볶음도 같이 나오는데...

확~~ 땡기더라구요~~

이걸 왜 진작 못봤는지....


어른입맛과 아이들입맛 모두를 

사로잡을 메뉴구성입니다.^^





간장게장백백반도 있어요~~


다음에는 이곳에서 먹기로.. 찜 ~~!!




☞전주 한옥마을 주차장 꿀팁~! 리뷰☜


☞전주 한옥마을 아이들과 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