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쥬스식스 플러스 카페에서 "석궁체험" 전주 한옥마을 아이들 놀기 좋은 카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쥬스식스 플러스 카





 

 

 쥬스식스 플러스 카페에서 "석궁체험"

 전주 한옥마을 아이들 놀기 좋은 카페



 아이들과 함께 전주 한옥마을을 

돌아다니며 카페들을 둘러보니



아이들이 즐기기에 좋은 카페는 

 "쥬스식스 플러스"라는 곳이더라구요~


너무나 잘 보이는 곳에 석궁과녁이 있고

아이들이 너무나 재미있게 놀고있어서


저희들도 마지막코스로 

어른들은 커피한잔마시면서

아이들은 석궁놀이를 하기로 했습니다.









석궁체험이 되는데도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진 않아보여요~^^


한옥마을 거리에서

아메리카노와 에이드가

2500원이면 양호합니다.~









외관도 참으로 멋스럽고

좋아보여요.^^






이 거리는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좋았던 곳입니다.~













저희가 들어가서 자리를 잡고 나니

야외테이블이 만석이예요~ ㅎㅎ


모두 아이가 있는 가족~!!

석궁체험이 있어서 손님이 많은가 봅니다.^^













차와 음료를 주문하면 아이들에게

석궁을 나눠줘요~~.


아이들이 처음 해보는거라..

활을 당기기 힘들어하더니..

어느새 혼자서도 척척해냅니다.^^









석궁체험 하는 이 자리가

제일 붐비는 자리네요.~ ㅋ













10점짜리에 몇번을 맞추는지..

아이들끼리 시합을 하면서

너무나도 재미있게 놀더라구요~ ㅎㅎ







석궁하고 다트도 셋트로 판매도 한답니다.

과녁이 포함된 석궁을 사면 15000원

다트는 15000원이더라구요~


아이들이 너무 잘노니..

석궁을 사주고 싶은 유혹이 드네요~~ㅠㅠ



혹시라도 인터넷에 저렴하게 판매할까싶어서

인터넷을 열심히 뒤져보았지만...

안타깝게도 비슷한걸 찾지 못했어요~


플라스틱은 있긴한데... 

금새 망가질꺼같아서..

이왕이면 비슷한 나무재질로 된걸로 

사고싶더라구요~


나중에라도 꼭~ 찾아볼꺼예요~^^






야외테이블에서 차를 마시다가

카페 내부가 궁금해지네요~


내부로 들어서니..

이런..!!!  안에는 손님이 없네요~

날이 좋으니..

모두 야외로~!!

또, 석궁이 있고 가족단위라서

아이들이 맘껏놀수있는 야외로

나왔나봅니다.


내부에는

마치.. 박물관 느낌의 한쪽 벽면...

삐~ 부터 시작해서 

휴대폰 변천사를 보여주네요~


요즘10~ 20대들은 이게 뭔가 싶겠죠?

ㅎㅎㅎㅎ


갑자기 삐삐가 있던 20대 시절이

떠오르네요~ ㅋ












2층 베란다 쪽으로 나오니.. 

세군데 야외 테이블이 있어요~








베란다 야외 테이블중..

이자리가 제일 명당인듯하네요~ ㅎ







명당 야외테이블에서 

내려다 보이는 건너편 풍경입니다.


거리가 한적하지만...

여기 카페 야외만 북적~! 북적~! ㅎㅎ



 

 

 야외정원이 아담해서.. 많이 북적이고

   정신없는 느낌이 들긴했지만....

  아이들이 너무 즐겁게 놀수 있어서 좋고

  어른들은 편하게 차를 마실수 있어서 좋았던

  전주 한옥마을 "쥬시식스 플러스"카페였습니다.


전주 한옥마을 근처 숙소 (독채펜션 랑랑채)


전주 한옥마을 주차 꿀~팁~!!


전주 한옥마을에서 아이들과 놀기


전주 한옥마을 맛집


전주 한옥마을 PNB풍년제과 전주 수제초코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