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야쿠프트 "쿠퍼스 프리미엄L" 한달 배달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야쿠프트 "쿠퍼스 프리미엄 L" 1개월 후기 


요즘들어 매일아침 일어 나기가 너무 힘들어서 건강 보조 식품에 도움을 받아 보기로 하고 이것 저것  알아보다가 "피로하면 간이지" 라는 생각에 "야쿠르트 쿠퍼스 프리미엄 L " 을 배달 시켜서 한달동안 먹어 봤습니다.







처음에 배달 시키기 위해서 인터넷을 많이 찾아 봤는데요~ 오프라인으로 주문하는 것과 별차이 없어서 저희 아파트 야쿠르트 아주머니에게 요청했습니다.  "인터넷이나 큰 차이 없으니 주변 야쿠프트 아주머니를 찾아보세요"








쿠퍼스는 두 종류 입니다.  간을 케어해 주는 "쿠퍼스 프리미엄L"  콜레스테롤을 케어해 주는 "쿠퍼스 프리미엄C"

저는 피로 회복이 목적이어서 프리미엄 L 로 주문했습니다.


주문내역 : 월~금 5회 1개당 2,500원 = 한달20개 50,000원 









뚜껑을 열어보면 알약이 있습니다.   알약은 손으로 먹을 필요없이 그냥 드시면 됩니다. 

※ 주위사항 : 알약을 꺼내기 위해서 기울이는 순간! 속에 있는 쿠퍼스 액이 쏟아져 나옵니다 , 절대 기울이지 마세요!!!









성분을 살펴보니...다른건 잘 모르겠으나 "당류 13g" 이 눈에 확 들어오네요~  그래서 그런지 맛은 달달하면서 예전 불가리스 같은 유산균 음료 맛이 납니다.  먹기는 좋으나 아무리 피곤해도 하루에 1병만 먹어야 겠네요^^ 










야쿠르트 카달로그를 보닌 참 다양한 제품들이 많네요~  와! 커피까지...

저는 쿠퍼스 먹어보다가 나중에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을 추가로 먹을 계획입니다. 








제가 현제까지 먹은 쿠퍼스 입니다.  이제 한달정도 되었는데 모아 놓으니 생각보다 많네요~




 

 

 자~ 그럼 쿠퍼스 먹고 어떤지 많이 궁금하실텐데요~ 솔직하게 말씀드릴게요~

 매일매일 먹어도 컨디션이 갑자기 확~ 좋아지는건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작은 반전이 있습니다.  제가 사정이 있어서 하루 먹지못한 날이 있었습니다~ 다음날 

 일을 하는데 몸이 쳐지고 힘들어서 생각해보니...범인은 "쿠퍼스"  와! 쿠퍼스가 나름 

 효과가 있더라구요~ "먹을땐 몰라요~ 안먹으면 알아요"  요즘 날씨도 그렇고 많이 

 지치는 시기입니다.  나를 위해서 대신 싸워줄 지원군 하나는 고용하는 것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