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캠핑요리!코베아구이바다"3웨이 올인원"신형버너 사용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코베아 3웨이 올인원 (구이바다) 


캠핑할 때 먹거리를 빼놓으면 반쪽짜리 캠핑일겁니다. 그래서 여러 캠핑장비 중에서도 개인적으로 조리도구가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한가지 장비로 여러가지를 조리할 수 있는 "코베아 3웨이 올인원" 일명 구이바다에 대해서 알아보 겠습니다.







장비 수납가방이 플라스틱 케이스로 되어있어서 안전하고 이동이나 보관할 때 편합니다.





  



제품을 개봉해 보니 정말 여러가지로 장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도구를 이용해서 얼마나 여러가지가 요리가 가능할 지 궁금하시죠^^


구성품 : 버너 , 전골팬 , 그릴 , 그릇 받침대 , 뚜껑 








가장 기본이되는 버너입니다. 특징은 불길 나오는 곳이 U자 형태로 구멍이 송!송!송! 뚫려 있어서 열이 한곳에 집중되지 않고 골고루 전달 돼서 음식이 고르게 잘 익습니다.  전골, 떡볶이, 삼겹살 구이할 때 정말 좋습니다. 









다음은 냄비 역할을 하는 전골팬 입니다. 깊이가 있어서 전골, 라면, 각종 국요리등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고 특히 삼겹살 구울 때 좋습니다. (옆쪽에 기름배출구가 있어요)











기존에는 작은 코펠을 이용해서 요리를 했었는데 구이바다를 사용해보니 넓고 안정감 있어서 조리하기도 휄씬 편리합니다. 








전골팬에 사용하는 뚜껑입니다.  속이 잘 보여서 조리할 때 편리합니다.








직화 구이를 하거나 꼬치 요리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는 스테인리 그릴입니다.  특징은 불길이 직접 음식에 닿지않아서 음식이 쉽게 타지않고 잘 익습니다.










불길이 여러군데에서 나와서 골고루 잘익습니다.  정말 U자형 불길이 신의한수 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소고기를 구워먹어보니 직화 못지않게 맛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른 코펠을 올려서 사용할 수 있는 그릇 받침대 입니다.  주전자나  일반 코펠 사용시 아주 유용하게 사용되는 도구입니다. 





 

 

 코베아 3웨이 올인원 (구이바다)

구이바다 하나만 가지고 있으면 구이, 꼬치, 전골등 여러가지 요리를 할 수 있어서 좋고 보관하거나 이동할 때도 수납가방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불편함 없이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어서 혹시라도 조리도구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분이 있다면 조심스럽게 추천해 봅니다 ^^  



 

 

 다른 캠핑장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