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캠핑장비 썬파인 해먹 & 해먹스텐트 사용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썬파인 해먹

 

캠핑장에서 편하게 누워서 있기에 가장 좋은 장비가 아마도 해먹일겁니다. 그리고 아이들의 놀이터로도 많이 활용되는 장비이기도 하죠  저 또한 캠핑 초반에 구입해서 지금까지 늘 함께하는 장비입니다. 

 

 

 

 

 

 

 썬파인 더블 해먹 (왕특대)


사이즈 280 X 160cm  무게 3.6cm 

소재 :  원단 - 면100% 

         비너 - 스틸 

         로프 - 나일론

 


 

 

 

 

사이즈가 제일 큰 제품으로 구입해서 남자아이 2명과 성인1명이 함께 들어가 있기에도 작지 않습니다 그리고 튼튼하고 재질도 부드러워서 편안하게 누워있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썬파인 해먹스텐드


해먹만 있다면 어디를 가든 설치하기 위해서 적당한 나무를 찾아야 하는 불편함과 설령 나무를 찾았다 하더라도 설치해도 되는지 눈치가 보여서 애매한 상황을 겪게 됩니다.  이럴때 눈치보지않고 어디든 설치하기 위해서는 해먹 스텐드가 필수일텐데요 이번에 썬파인 회사에 해먹 스텐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썬파인 해먹스텐드

 

사이즈 : 설치시 길이 250cm 넓이 107cm 높이 110cm )

            수납시 ( 길이 115cm 넓이 20cm )

            무게 ( 약 12kg )

            내하중 ( 약 150kg )

 

 

 

 

 

구성품 : 가로프레임1개 , 기둥프레임 2개 , 다리프레임2개 , 볼트4개 , 후크2 , 고정용 U팩4개 , 고급수납가방

 


 

 

 

설치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재질도 튼튼해서 아이2명과 함께 들어가도 아무이상없이 튼튼합니다.  하지만 튼튼한 만큼 무게가 사악합니다.  생각보다 무겁워서 놀랐습니다. 

 

 

 

 

 

 썬파인 해먹 & 해먹 스텐드


캠핑을 시작하는 초반에 구입해서 늘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해 봤습니다. 해먹도 편안하고 튼튼하고 좋고 해먹스텐드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설치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하지만 해먹스텐드는 무거우면서 부피 또한  많이 차지해서 수납공간에 압박이 있어서 차량에 수납할 수 있는 공간 확보가 필요합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다른 캠핑장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