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속초중앙시장맛집 속초붉은대게, 상남자스테이크, 주먹떡갈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속초중앙시장가면 꼭~!! 먹어야한다

속초에 가면 속초중앙시장에 들르는것이
거의~ 국룰이라고 여겨질 만큼
맛집과 특산물이 많죠~!!

특히, 속초중앙시장에서는 만석닭강정을 빼놓을수없을 만큼 많은분들의 손에는 닭강정이 들려있어요~

저희도 한때는 닭강정을 꼭~ 구매했는데...
이제는 홍게나 대게, 스테이크
위주로 꼭~! 사먹고

이번에 새로 알게된 주먹 떡갈비는
최애 맛집이되었어요^^


(속초붉은대게수산)

속초붉은대게는 가격과 맛이 최고인곳이죠~!!

다른매장도 많은데... 유독 여기만 대기줄이 엄청나요~!!^^

볶음밥은 여기서 열심히 볶아주고요~

손질된 팩에는 가격이 적혀있어요~ 이건 20,000원 세트구요~

이건 홍게 15,000원이구요
이건 볶음밥을 3개나 추가했어요

아이들이 정말 게눈 감추듯 먹어요~^^

몸통은 남아서 라면에 넣어서 먹었는데...
홍게라면 국물은 역시~ 진리입니다^^

(상남자 스테이크)

작년에 먹었던 상남자 스테이크예요~

가격도 착하고 맛도 최고~!!
질기지도 않고 잡내가 없구요~

소스도 맛있어서 햇반을 구매해서 같이 비벼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주먹떡갈비)

주먹만해서 주먹떡갈비인데요~
양도 꽤 됩니다^^

중간 중간 토치로 불향도 입혀주고요~
주먹만한 크기라서 익히는데 시간은 좀 걸려요~

처음 맛보는 거라서 우선 2개만 구매했어요~
2개만 구매하면 주차권은 안주고 10,000원이상이되야합니다~^^

맛있는 냄새에 참지못하고 차안에서 바로 먹어보었는데... 감탄이 절로 나오더라구요~ ^^
냄새 하나도 안나고 간도 딱좋아요
주먹만한 큰 속안은 얼마나 촉촉한지 ~~

저희아이들은 야채들어가면 잘 안먹는데...
이건 야채가 들어있는데도 완전 잘먹어요~^^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 집으로 가기전
또, 들렸어요^^
점심을 요걸로 먹기위해 이번엔 4개짜리로~!!

종이컵에 하나씩 쏙~!! 넣고 차타고 가면서
먹었더니 식사대용으로 제대로예요^^

집에서도 먹을려고 양념육으로 1kg 구매했어요

멀리 간다했더니... 아이스팩도 넣어주었어요~

떡갈비를 구매하면 소스도 같이주는데요~
이 소스도 제입맛에는 딱~!!

집에와서는 햄버거를 해먹으려고 미리 패티모양을 만든뒤 소분해서 냉동실로~~!!
괜히 든든해지네요~ㅋ

모닝빵에 떡갈비 패티를 넣고 같이 넣어준 소스와 함께 햄버거를 먹으니 정말 2개는 순삭하게 되네요~^^

밥반찬으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네요~ㅎㅎ
명절때 동그랑땡도 이걸로 하면 되지않을까하는
생각이 번뜩~ 듭니다ㅋ
택배도 된다고하니... 다음에 한번 주문해서 먹어볼까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