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전자시계 기능 사용 설명서 (시간,월,일,요일,알람) 맞추는 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전자시계 사용 설명서 


동네 문구점에서 어린이 전자 시계를 구입하게 되면 시간/알람/스톱워치 등 기초적인 설정을 해야하는데요  처음 구입해서 설명서를 잃어버린는 바람에 한참을 고생했던 기억이 있어서 혹시라도 저와 같은 경험을 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고자 설명서를 공유합니다. 






 

 

 시간/월/일/요일 맞추기

 모드를 3번 누릅니다 => ② 초를 나타내는 숫자가 깜빡입니다 => ③START(스타트)를 눌러 초를 맞춥니다 => ④ RESET(리셋)을 누르면 분을 나타내는 숫자가 깜빡입니다 => ⑤ STATR(스타트)를 눌러 분을 맞춥니다 => ⑥ RESET(리셋)를 누르면 시를 나타내는 숫자가 깜빡입니다 => ⑦ START(스타트)를 눌러 시를 맞춥니다 => ⑧ RESET(리셋)을 누르면 일을 나타내는 숫자가 깜빡입니다 => ⑨ START(스타트)를 눌러 일을 맞춥니다 => ⑩ RESET(리셋)을 누르면 월을 나타내는 숫자가 깜빡입니다 => ⑪ START(스타트)를 눌러 월을 맞춥니다 => ⑫ RESET(리셋)을 누르면 요일을 나타내는 숫자가 깜빡입니다 => ⑬ START(스타트)를 눌러 요일을 맞춥니다 => ⑭ MODE(모드)를 누르면 설정한 시간으로 시간이 표시됩니다 


 

 

 알람 맞추기

시계기능에서 MODE 를 2번 누르면 알람을 맞출 수 있습니다.  RESET 버튼을 누르면 분을 나타내는 숫자가 깜빡이고 START 버튼을 눌러 시간을 맞춘후 RESET 버튼을 누르면 시를 나타내는 숫자가 깜빡이고 START버튼을 눌러 시간을 만춥니다.

 

 

 

 알람 해제방법 

시계기능에서 RESET버튼을 누른 상태로 START버튼을 누르면 알람이 해제됩니다.


 

 

 스톱워치기능

시계기능에서 MODE 버튼을 1번 누르면 스톱워치 기능이 실행됩니다. START버튼을 누르면 스톱워치가 시작되고 다시 START버튼을 누르면 멈춥니다.  RESET버튼을 누르면 시간이 다시 0 으로 리셋됩니다.


 

 

 라이트 기능 

LIGHT버튼을 누르면 라이트가 3초가 지속됩니다


 

 

 매시간 울리는 알람 해제방법

RESET버튼과 MODE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해제됩니다.



 

 

 전자시계 기능 간단정리

MODE 1번 (스톱워치) , MODE 2번 (알람) , MODE 3번 (시간/월/일/요일 설정) , RESET (다음단계 이동) , START (숫자입력) , RESET + START (알람해제) , RESET + MODE (시간알람해제)



 

 

 다른 정보공유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