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캠핑조명)베어본즈 "에디슨 펜던트랜턴"으로 감성캠핑 분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베어본즈 BAREBONES

"에디슨 펜던트랜턴"으로 감성캠핑


캠핑에서 갬성이 가득한시점은

 뭐니~ 뭐니~ 해도 밤이죠~!!


반짝~ 반짝한 예쁜 조명이 하나, 둘,~

켜지면서 어두운 밤을 빛내주면

 편안한 느낌이 들지 않나요? ㅎㅎㅎ


그런데...

저희는 그동안 텐트밖에만 조명을 달고

텐트안은 불편함이 없도록 

밝은 조명이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백색으로 제일~ 밝은 랜턴을 달았었거든요~


그런데... 몇달전 캠핑장에서 베어본즈에서 나온

에디슨 펜던트 랜턴을 사용한 캠퍼를 보고나니...


랜턴 하나만으로도 

갬성가득한 분위기로 확~ 달라짐을 느끼고나서

집에오자마자~

폭풍검색을 해서 랜턴을 찾아 구매했어요~ ^^

막상~ 사용해보니... 

갬성분위기의 끝판왕 같아요 ㅎㅎㅎ





3개 랜턴 세트가 9,2000원~!!

가격은 조금~ 부담스런 가격이긴 하죠~ ㅎ


하지만...

갬성분위기를 포기할순 없죠~ ㅋ




1개만 판매하는 싱글타입이 있고,

3개가 들어있는 세트타입이 있어요~


싱글타입은 35,700원이예요~ 

저희도 처음에는싱글로 구매할까했지만...

전구처럼 3개가 쭉~ 나열되는게 

더 예쁠것 같아서

3개 들어있는 세트로 구입했어요~ㅎㅎㅎ





깔끔하게 포장되어왔어요~

이대로 보관해서 갖고다니면 될듯 합니다.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조명~!!

꺼내놓고 보니~ 더 맘에 듭니다.




선에 고리도 달려있어서 걸기에 편하게 되어있어요~



usb타입으로 핸드폰충전기나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사용할수 있으니

전기가 없는 곳에서도 유용합니다.



찍찍이도 있어서 선을 정리하거나

걸었을때 길게 늘어진 중간선을 

찍찍이로 고정해줄수도 있어요~



전원스위치는 가운데 부분에 놓으면 끌수 있어요.


양쪽에는 밝기조절을 할수 있어요~

1단계 2단계로 되어있는데....

1단계는 너무~ 약해서 2단계로만 사용했어요~





따뜻한 느낌의 색상의 랜턴을 달아주니~

밝은 백색의 조명보다 아늑함이 더해집니다.







그런데...

저희가 너무 그동안 밝은 랜턴만 사용해서 그런지...

식사중일때 너무 어둡게 느껴지더라구요~

분위기는 좋긴 한데... 

생각보다는 조금 어두운 느낌이 들어서 

다른 랜턴과 함께 사용했어요~ ㅎㅎㅎ


함께 사용했던 무선랜턴 녹스기어 6

따뜻한 느낌의 전구색상이 

에디슨 펜던트랜턴 색상과 같지만

밝기가 훨~씬 밝아서..

같이 사용하기 딱~ !! 좋았어요^^


무선랜턴 녹스기어6 바로가기



밖에서 보니... 아늑한 조명때문에 그런지...

캠핑장 관리하시는 분이 멀리서 보니.. 

동화속같은 느낌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조명하나 바꿨을뿐인데... 

아늑하고 따뜻한 갬성캠핑이 완성되었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