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아베나키의 " 알루미늄 캠핑 박스 "의 활용 캠핑 수납 박스와 사이드테이블로 사용할수 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알루미늄 박스]



 

 

 아베나키의 " 알루미늄 캠핑 박스 "의 활용

 캠핑 수납 박스와 사이드테이블로 사용할수 있어요~!!




캠핑을 하게되면 깔끔하게 정리 할수 있는

캠핑 수납 박스를 필요로 하게 됩니다.


그동안 저희는 접었다 펼수있는 천으로 된

가방과 같은 캠핑박스를 사용했지만...

모양이 영~ 안예뻐서 텐트안에 숨겨두고 

사용했었거든요~ㅠㅠ

또,지퍼식이라 물건 꺼내기도 번거로웠죠~


그래서.. 수납을 할만한 캠핑용품을 보러

버팔로 할인매장에 갔다가

알루미늄 캠핑박스를 보고 한눈에 반해 버려서

결국, 인터넷으로 구입하게 됐어요~ ^^











좀.. 부담스런 가격이긴 하지만...

활용도와 감성캠핑을 생각하면..

과감히 투자할만한 박스인듯 합니다.










(출처: 인터넷에서 퍼옴)


알루미늄박스는 세가지의 크기가 있어요~

맘 같아서는 세개를 다 구입하고 싶지만....


우선, 제일큰걸로 하나만 구입했어요~

써보고 더 필요하다 싶으면 작은것도

구입할 생각이랍니다.~^^












드디어 도착한 알루미늄박스~!!!


















-지금부터 알루미늄박스를 살펴볼까요?-



알루미늄박스 윗부분이예요~








모서리 네군데가 왜이렇게 생겼는지

궁금하시죠~?



바로~!! 우드 상판을 올려놓으면 고정해주는

역할을 하는 부분이랍니다.









우드상판은 별도 구매 하는거예요.

우드는 자작나무 상판으로

 가격은 38,000원이랍니다.


저희는 우선, 

우드상판은 주문하지 않았는데..


추후 주문할 예정이예요~


우드상판이 있으면 

윗부분에 기스나는걸 방지해줄수도 있고

우드라 나름 감성느낌도 더해줄 뿐만아니라

사이드 테이블로 사용할수 있답니다.











(출처: 인터넷에서 퍼옴)


사이트 테이블로 활용한 모습이예요~^^










알루미늄 박스 앞부분입니다.






고리를 위로 올려 걸으면 잠기고

열쇠구멍이 있는 부분을 위로 당기면

고리가  아래로 내려오면서 열립니다.


중요한물건이 있을시에는 열쇠로 잠가두고

다닐수도 있답니다.^^










알루미늄박스 뒷부분입니다.
















알루미늄 박스 옆면입니다.


손잡이가 달려있어요~










알루미늄 박스를  열어보았습니다.









옆 양쪽에 검정색 끈이 달려있는데...

이끈은 덮개가 뒤로 확 열리지 않게 

덮개를 잡아주는 역할을 하는듯 합니다.










자~!! 이제 캠핑을 가기전...

캠핑용품을 차곡 차곡~!! 

정리해서 넣어주었어요

박스가 크니~ 많이 들어가네요~ ㅎ














평소에는 이자리에 짐이 이것저것 쌓여있는데

차 트렁크에 알루미늄 수납함을 두고

이안에 넣어두어도 깔끔하게

정리가 될듯하네요~ ㅎㅎ


새로 구입한 알루미늄박스를 차에 싣고

 캠핑장으로  가즈아~~!!^^








캠핑장에서 이렇게 셋팅했어요~

알루미늄 박스 하나생겼다고~

럭셔리한 느낌~~이 물씬~~!! ㅋㅋㅋ



우드상판까지 있으면 더 나을듯해요~^^

지금도 좋지만..ㅎ

















야경에서도 빛나는 알루미늄 박스입니다.^^


처음에는 멋있음에 반해서 구입했지만...

정말 필요한걸 산건지.. 살짝 고민되긴했죠...

하지만...이거 하나 있음으로 해서..

어수선한 물건들을 다 넣으니..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가 되네요~ ^^


다른 크기의 박스도 사고 싶을 정도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