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LED캠핑문패/ 감성캠핑문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LED 감성캠핑문패 모음


캠핑하면... 감성 캠핑~!!

그만큼~~~

감성캠핑에 필요한 소품들이 정말~ 많죠~!!

저도 소품에 관심이 많아서

알아보던중~


캠핑문패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해서

이방법~! 저방법으로 만들어 계속 사용하고 있어요

처음에는 나무판에 초크아트로 디자인했다가

그다음에는 LED불빛을 넣어서 만들기 시작했죠

폼보드로 액자식으로 만들었다가..

이제는 튼튼한 액자로 변화되었죠~!!^^


그렇게 ....

만든 캠핑문패에 관심을 보여주신 분들이 있어서

 그동안 주문받아 만들었던 

문패들을 몇가지 올려봅니다.^^



(캠핑장배경 디자인)

산과 텐트,달이 배경이 되는 디자인에

원하는 디자인을 넣어달라고 하셨어요

어떤분은 모닥불, 어떤분은 캠핑카~!!


디자인이 많다보니.... 잔 작업이 꽤 많아서

시간이 오려걸리긴 했네요~ ㅎㅎㅎ




(가랜드, 텐트)



제일~ 인기가 좋았던 디자인이였죠~!! 





(캠핑랜턴)



(텐트,모닥불)







캠핑문패를 받아보시고 인증샷까지 보내주셨어요

넘~ 맘에 들었다면서~!! ^^


그리고.. 얼마후

캠핑 트레일러를 장만하셨다고

트레일러에 걸어놓을 문패까지 주문주셨네요~^^




( 그동안 지나갔던.... 저희 캠핑문패)

 

폼보드로 만들었던 캠핑문패~!!

처음엔 이것도 괜찮다생각했었는데...

지금보니... 많이 부족했었네요~ ㅎㅎㅎ


어떤분이 이 문패를 보고..

혹시.. 만들어줄수 있는지 문의를 해주셨죠~!!

그때부터 튼튼하게 만들기 위한 고민끝에

실제액자를 이용해 만들기 시작했네요




이건.. 작년에 사용했던 캠핑문패~!!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저희의 캠핑문패입니다.

 

계속.. 디자인이 새로워지는 캠핑문패가

되길 바래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