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테팔 커피메이커로 원두커피 즐기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테팔 커피메이커로 원두커피 즐기기~!!




저는 아침에 아메리카노 한잔이

왜이리 좋은지...


아침마다 빵과 커피한잔씩 마시는데...

아메리카노 스틱커피보다

직접 내려먹고싶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남편 회사 복지몰에서 

구입을 했어요^^






찾아보니....

인터넷가로는 83,000원인데....






저희 남편 복지몰에서 48,000원으로 

저렴하게 구입했답니다.^^







드디어~ 도착한 커피메이커!!






유리용기가 깨지지 않도록

안전하게 포장되어왔어요~











유리용기가 들어가는 아랫부분은

열판으로 커피를 데워주는 역할을 해요~








윗부분의 뚜껑을 열면 

물을 넣는 곳이예요~






원두커피를 넣는 필터는 

바깥쪽으로 돌려서 열어주어요~








필터는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따로 빼서 세척하기 편하답니다.







필터를 뺀 부분이예요~

여러번 커피를 내려서 마셨는데도 깨끗해요~







on/off 스위치예요~






이제~!! 맛있는 원두커피를 내려볼까요? ^^



 맛있는 원두커피를 고르려고

인터넷에서 베누스타슈프림 에스프레소로

구입해보았어요~















개봉하니~ 원두커피향이 너무~~ 좋네요^^







원두커피를 믹서기로 갈아서 유리병속에 

쏘~옥~!!







커피여과지를 끼우고~

같이 들어있던 스푼으로 4스푼 넣어주고요~













눈금 4에 맞춰 물을 넣어주었어요~


처음에 물을 많이 넣었더니...

너무 싱겁더라구요~

우선 조금 진하게 내려서~

입맛에 맛게 물로 조절하는게 좋겠더구요~









on으로 스위치를 해놓아요~

그런데.. 켜진게 맞는지 어떤 불빛이 없어서

되는건지 안되는건지..

긴가민가 하더라구요~


확인할수 있는 어떤 불빛이 있었음 좋았을텐데...

좀.. 아쉽더라구요~


한 5초정도 되니 보글 보글하면서

소리를 내며 원두커피가 주룩~ 주룩~

내려온답니다.


이때부터 커피향이~~진동해요~~^^









커피가 다 내려지면 off로 꺼주었어요








커피를 컵에 따라준뒤~

유리용기를 다시 넣어주어요~

이때 유리용기를 똑바로 넣어주면 안들어가고요~

살짝~ 기울여서 넣어주어야 들어가요~






직접 내린 향기좋은 커피한잔에 

맛있는 빵과 함께 먹었어요~^^


바로~!! 이맛이랍니다.^^

이제 직접내린 맛있는 원두커피로

아침을 시작할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