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풀무원 하트뮤즐리 시리얼 맛보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하트시리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하트 뮤즐리 ]






 

 풀무원 하트뮤즐리 시리얼 맛보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하트시리얼




저는 아침마다 시리얼이나 빵을 주로 먹는데

저희 아이들은 오로지 밥이더라구요~


가끔은 밥 대신 간단하게 시리얼을 먹으면

어떨까하고 권유해보지만...

밥을 달라고 하네요~~


녀석들... 엄마의 맘도 모르고.. ㅜㅜ


그런데...

마트에 시리얼을 구매하러 갔더니~ 

하트뮤즐리라는 시리얼이 눈에 띄더라구요~

하트모양이라 아이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서

한번 구매해 보기로 했답니다.^^










정상가는 7,800원인데.. 

할인가로 5,950원이라 이기회가 아니면 

정상가로는 구매하지 않을것 같더라구요~ㅎ









베어뮤즐리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곰캐릭터라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시리얼인건 분명하네요~^^



원래는 이걸 구매하려 했지만...

만약에라도 아이들이

베어뮤즐리를 먹어보고 안먹으면 

제가 먹어야 하는데..

저는.. 이건 안땡기네요~ ^^;;


그나마..하트 뮤즐리는

제가 먹어도 괜찮을듯한 비쥬얼이라.. ㅋ







아이들이 보자마자 먹어보고 싶어하더라구요~

역시~~!! ㅎㅎㅎ


저의 계획에 걸려들었어요~ ㅋㅋㅋ







그리고는 하트모양이 무슨맛인지

자세히 보기 시작하더라구요~~

초록색은 시금치, 보라색은 흑미

빨간색은 비트와 딸기, 

하얀색은 렌틸콩과 귀리라고 하네요~~









식품첨가물 0% 라고 되어있는 

건강한 시리얼이라서 

아이들이 잘~ 먹었으면 좋겠어요~^^















개봉하니 안에는 지퍼백으로 포장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네요^^


이걸보면서 모든 시리얼이 

지퍼백으로 포장되어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









열어보니~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네요~

포장지 반만큼 들어있는듯...







잘~ 살펴보면 조금만한 딸기조각들이 있어요~ 

같이 먹으면 딸기를 먹었는지 알수는

없었지만요~~ ㅎㅎㅎ








아이들에게 각자 나눠주었어요~

큰아들은 먹어보더니~

 자기가 먹어본 시리얼중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둘째아들은 먹어보더니~

자꾸 시금치로 만들었다고 생각해서인지

시금치맛이 난다면서 자기는 별루라네요~


그래도  큰아들이 맛있다고 하니 다행이더라구요~


그다음날 아침!!

이때다 싶어서 시리얼 먹을래? 했더니.

안먹는데요~ ㅜㅜ


이제는 제꺼네요~~ㅎㅎㅎ








아침에 저도 먹어보았어요~

그런데...

잉~~??? 어디서 먹어본듯한 맛....

먹으면서 뭘까? 뭘까? 이생소한 맛은

계속 생각하다보니~ 

죠리퐁이 딱~! 떠오르네요~ㅋㅋ


바삭 바삭 하고 예쁘긴하지만....

자꾸 죠리퐁맛은 잊혀지지 않네요~


저도 보통  시리얼이 나은듯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