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슬레진저 아동부츠 (멋진 디자인에 저렴한 가격이 굿~!!^^)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슬레진저 아동부츠  

 (멋진 디자인에 저렴한 가격이 굿~!!^^)





아이들이 어쩜 이리 부쩍 크는지...

 1년에 한번은 

부츠를 새로 구입해야 하더라구요~


원래는 ... 

아울렛이나 마트에서 구입하곤 했는데...

이번에는 

인터넷으로 구입하기 위해 찾아본결과...

 슬레진저에서 나온 부츠로 안에 털이 있어

따뜻하게 나온게 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맘에 쏘~옥 들어요^^












인터넷 가격으로 15,900원이고 무배로~

구입했어요~ 










가격이 저렴해서 조카껏도 같이 

주문했답니다~^^


저희 아이들꺼는 검정색이고 

조카는 브라운색상으로 ~!!









아이들 신발은 찍찍이가 달려있어야

편하죠~



예전에 부츠는 지퍼식이였는데...

지퍼가 고장이 나서 얼마 못신었거든요~


찍찍이는 고장날일이 없으니

좋아요~^^








가격이 저렴해서 그런지...

살짝~ 부족한 부분이 있긴하네요~

실밥이 꼼꼼하게 마감처리가 안된듯하지만...



그래도 이건~ 뭐....크게 신경쓰이진 않아요~^^










부츠 안쪽을 살펴보니~ 발다닥 부분에도 털이~^^


정말~ 발이 따뜻하겠어요~ 


저희 조카가 신어보더니~ 

부츠가 가볍고 털이 있어서 따뜻해서 좋데요~^^









바닥은 미끄럽지 않다고 하는데....

아직 이거는 확인할 방법이 없었네요~


요즘 날씨가 너무 안추워서~

눈썰매장이나 얼음썰매장을 못가봤거든요~ㅜㅜ


정말이지~~ 날이 추워도 좋으니 

미세먼지가 싹~ 사라져서 맘껏~~!!

아이들과 밖에서 나가놀고 싶어요~~








저희 아이들이 신을 부츠예요~

검정색이라... 아주 안심이 되네요~ ㅎㅎㅎ


남자녀석들이라... 옷이나 신발이 왜이리 금새

지저분해지는지...










옆디자인도 예쁘고~





뒤에 디자도 예뻐요~ㅎㅎㅎ









조카와 저희 아이들이 신을 생각을 하니

뿌듯하고~

한 겨울 걱정이 싹~! 사라지는듯 해요~ ㅋ










외출하는날~!!

신어보더니~ 폭신하고 따뜻해서 좋다네요~


얼마전....방학하기전에

큰아들이 집에 오는길에 

발 동상걸리는줄 알았다고 했었거든요~


이제~ 개학해도 문제없겠어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