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맛집) 장현 손칼국수 3,900원의 놀라운 가격에 뜨끈한 국물이 끝내줘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3,900원 손칼국수 ]






 

 

 (진접맛집) 

 장현 손칼국수 3,900원의 놀라운 가격에

 뜨끈한 국물이 끝내줘요~~^^                                                                                                




3,900원이라는 가격을 보고

지나가다가 언제 한번 들러야지 했던

장현 손칼국수집이예요~


연말이 다가오니~ 

왠지 자꾸만 나가서 외식을 하고싶은데...

늘 사먹자니 가격이 만만치 않죠~!!

그런데.. 여기는 정말 부담없는 가격이라

한끼 간단히 먹을수 있어서 좋을 듯 하더라구요~


얼마전에는...

동생네가족과 손칼국수집 이야길 하다가

여길 갔었는데.. 맛있었다고 ~

정말 괜찮은곳이라고 하네요~


사람이 많을 식사시간에는 

줄을 서서 먹기도 하는 곳이라고 하구요~^^


저희도 그 이야기를 듣고

먹으러 출발~~!!ㅎㅎ













저녁식사가 끝날때쯤 늦게 들어가서인지...

휑~!! 하네요~

부담없이 사진을 찍을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ㅎ



외부에서 보았을때는 오래된 식당느낌으로

작을줄 알았는데

들어와보니 생각보다 넓고 깔끔해요~^^








저는 매운걸 잘 못먹으니

일반 칼국수!! 남편은 얼큰 칼국수~!!

그리고 

갈비만두도 추가해서 먹어보기로 했어요~












여기 칼국수집의 독특한 점은

서빙직원이 없고 셀프계산대에서 주문을 

하는거랍니다.


서울에는 이런 형식의 식당이 많다는데

저는 처음 접해보았네요~ㅋ


이렇게 셀프계산대가 있어서 

서빙직원의 인건비가 없기때문에 

소비자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할수 있는

방식~!! 너무나도 좋으네요~^^









주문하고 기다리는 동안~!

셀프로 물, 숟가락, 젓가락, 그리고 밑반찬들을

셋팅하면 됩니다.








김치도 먹을수 있을만큼만 적당히 가져오구요~


김치를 먹어보니 

칼국수와 먹기 딱~!!입니다.^^





음식도 생각보다

 빠른시간안에 나오더라구요~ㅎㅎ

음식이 나오면 주문서를 들고 받아오면 되요~






남편의 얼큰칼국수~!!

저도 조금 덜어서 먹어보았는데..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그런지..

저에겐 좀 맵더라구요~ 

그런데 남편은 얼큰하니 

자기 입맛에 맞는다며 좋아하더라구요~







진한 국물의 칼국수~!!

  국물이 자꾸 먹고싶어지는 맛이예요~


동생네는 양이 많은듯 하다고 했는데...

저희에게는 딱 알맞은 양이였어요~ ㅋ







갈비만두는 아이들이 좋아할맛이예요~

저희 아이들을 데리고 오면 정말 잘 먹을듯합니다.^^







다 먹고나면 휴게소처럼...

그릇 반납하는 곳이 따로 있어서

 여기에 쏘~옥 넣어주면 된답니다.





나가려고 하는데 문옆에 빈상자가 놓여있길래

뭔가 하고 보니 윗쪽에 우거지를 가져라가고 

쓰여있더라구요~


저희가 너무 늦은 시간에 와서 

우거지의 흔적밖에 보질 못했네요~ 


다음엔 일찍와봐야겠어요~^^



 

 

 3,90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부담없이 맛있게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이제 뜨끈한 국물이 먹고싶을때 장현 손칼국수집이

 생각날듯합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