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맛집) 명가 옛날통닭 바삭~!바삭~! 담백하고 양념통닭은 어릴적 맛있게 먹었던 맛이예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접맛집)

 명가 옛날통닭 바삭~!바삭~! 담백하고

  양념통닭은 어릴적 맛있게 먹었던 맛이예요~^^





진접 택지안에 오픈한지 얼마안된 

명가 옛날통닭집에 다녀왔어요~^^

지인이 맛있다며 추천해주긴 했는데..

남편은 옛날통닭식보다 크리스피 치킨을 좋아해서

언제먹게 될지 알수 없었거든요~


그런데... 

저희부부끼리 밖에서 저녁을 먹게되는일이

생겨서 아이들에게 무엇을 가지고 갈까 고민하다가

  옛날통닭을 사가지고 가기로 했죠~!!


그렇게 사가지고 가니 아이들이 너무

맛있게 먹길래~

저희도 한조각 먹어보았는데~

왠~일~ !!! 그동안 먹었던 옛날통닭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남편도 옛날통닭은 별론데... 여기껀 정말

괜찮다고~~ ㅋㅋ



그날부터 명가 옛날통닭집은 저희 단골집이

되었네요~ㅎㅎㅎ

 




 


매일 매일 교체되는 깨끗한 튀김유라고

되어있는데..

먹어보면 진짜 그럴수도 있겠다 싶을정도로

통닭이 많이 느끼지 하지 않고 

담백한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한마리 크기가 작아서

 한마리가지고는 저희 4가족이 먹기엔

양이 적어서 세마리를 주문했어요~^^








안에들어서면 통로라서

 왠지 좁아보이는듯 하지만...







안쪽에 이렇게 테이블이 몇개 놓여있어요~^^








전병과자는 한박스에 5000원에 판매도 해요~

제가 별로 전병을 좋아하지 않아서

사먹어보고 싶다라는 생각이 안들지만..

전병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궁금해하실지도 몰라 올려봅니다~ ㅎㅎㅎ

 







통닭냄새 또한 끝내줘요~^^









이렇게 통째로 튀겨져있어요~








먹기좋게 잘라요~







입속에 들어간 순간~!!

바삭 바삭한 튀김옷이 고소하고~

속살은 따로 소금을 찍어먹지않아도 될 만큼

간이 잘 베어있어요~^^



처음에 다른 통닭처럼 간이 안베어있는줄 알고

소금찍어먹다가 짜서 깜짝 놀랬어요~ㅋ









통닭만 먹어보다가 양념통닭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

이번에 한마리는 양념으로~!!










이렇게 팩에 담아서 깔끔하게 포장해주어요~








빛깔을 보니~ 맛있을듯해요~^^

기대감이 생기는 비쥬얼이랍니다.










꼭~~!! 드셔보세요~^^

 옛날에 먹던 양념통닭입니다.

어릴적이 생각나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ㅎㅎㅎ


지극히 제 개인적인 입맛이니...

다르게 느끼실수 있지만...

일단~!! 저희 가족 입맛에는 최고였어요~^^


양념통닭을 다 먹고난후 소스가 아까워서

통닭을 소스에 찍어서 싹~ 싹~ 먹었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