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분위기 좋은 진접 "올리앤" 에서 첫눈오는날 기분좋은 외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접 올리앤 ]





 

 

 분위기 좋은 진접 "올리앤" 에서 

 첫눈오는날 기분좋은 외식~!!




 첫눈이 37년만에

눈이 정말~ 펑~! 펑~! 많이 온날 아침!!



눈오는 풍경을 보니~

 왠지 힐링 되는 느낌이 들면서

 괜히 설레네요~^^

눈이 오면 불편한점이 많긴해도~

 풍경은 참 멋져요~ㅎㅎ


둘째녀석은 눈 온다며 

밖에 나가서 놀자고 ~ ㅎㅎ


결국, 아들의 뜻대로 밖에 나갈준비~!!










둘째녀석은 눈만 보면  이렇게

대자로 누워서 놀아요~ ㅋ







 조그만한 눈사람도 만들어보구요~ ㅎㅎ






아침부터 아이들과 눈과 함께 놀다보니~

점심먹을 시간이 되었네요~


첫눈온 기념으로~

외식하기로 하고 올리앤으로 출발~!!

















입구부터 분위기 있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


눈오는날과 너무 잘어울려요~ㅎㅎ








;




사람이 많아서 음식을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여유를 가지고 책을 보라고

한켠에 책들이 놓여있나봐요~~








와이파이 비번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테이블 셋팅된 모습입니다.~

주문서와 메뉴판, 컵과 앞접시가 있어요~







-------    메뉴   -------




















메뉴를 보고 여기 주문서에 펜으로

체크를 하면 된답니다.~~




저희는 골고루 먹어보고 싶어서

다양하게 주문하려 했는데...

1호, 2호 녀석들이

까르보나라를 따로 따로 먹겠다며

2개를 시켜달라네요~ ㅜㅜ


다른거 여러개 시켜서 같이 먹어보자고 

권유를 했지만.... 

워낙~ 고집이 강한 녀석들이라..

어쩔수 없이 까르보나라를 2개 주문했네요~


그래서.. 저희가 자이언트 갈릭페퍼 A와

고르곤졸라 피자 를 주문했답니다.









많이 주문했는데도 

5만원정도면 괜찮은 가격인듯 합니다.^^








둘째녀석은 음식이 나올동안

그릇셋팅과 컵에 물을 따라주네요~^^


기특한 녀석이예요~ ㅎㅎㅎ







드뎌~ 제일 먼저 까르보나라가 나왔어요~

근데... 생각보다 양은 많지 않은듯해요~






아이들은 맛있는지...

정신없이 먹더라구요~

저도 맛이 어떨까 궁금해서 조금 먹어보았는데..

진하고 고소하니 맛있어요~







저희가 주문했던

자이언트 갈릭페퍼 A 가 나왔어요~


그릇이 엄청 크더라구요

비주얼은 갑입니다. ㅋ


목살스테이크, 닭고기 스테이크, 

함박스테이크로  이루어져 있어요~


저는 이중에 함박스테이크가 

제일 맛있었네요~^^


하지만...

 2인이 먹기엔 양이 조금 적은듯해요~


사람마다 양의 기준은 다르니까

어떤분은 양이 많다고 생각하실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나온 고르곤졸라 피자!!






치즈가 듬뿍 얹혀져 있어서

고소한 맛이 풍부하네요~











맛있게 먹긴 했지만....

저는 양이 조금 부족한듯 했어요~


얼마전에 먹었던 

서가앤쿡과 비교를 해보면

서가앤쿡 음식 양이 더 많고 맛도 

좀더 나은듯해요~

가성비로 따지면 저는 서가앤쿡이 더 좋아요~


이건..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예요~ ㅎㅎㅎ


구리 서가앤쿡




하지만.. 진접에 올리앤이 있다는건

반가운 일입니다~

분위기 있게 가족과 외식하고 싶을때

찾을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