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간편한 조리로 맛있게 먹을수 있는 "햇반 스팸마요 덮밥" 아이들 입맛에 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 스팸마요 덮밥 ]





 

 간편한 조리로 맛있게 먹을수 있는

 "햇반 스팸마요 덮밥" 아이들 입맛에 딱~!!





정신없이 평일을 보내고


오로지 주말만큼은 쉬고 싶은 요즘....


마침 마트에서 스팸마요 덮밥이 

2,100원에 세일하길래~~

 여러개 구매해왔답니다. 


주말에라도 간편하게 해 먹으면

좋을듯 해서요~~ ^^


큰아들이 스팸마요 덮밥을 많이 좋아하는데..

이건 입맛에 어떨지 궁금해요~ ㅎㅎ











인터넷을 찾아보니~ 

스팸마요 덮밥이 3,000~ 4,000원대의

가격이였네요~


마트에서 정말 저렴하게 2,100원에

세일한거였네요~~


그런줄 알았으면 더 구매할껄 

그랬나봐요~ㅜㅜ 







사진상으로는 양도 푸짐하고 맛있어 보여요~

하지만... 사진상으로는 믿을수 없죠~

워낙에 과대광고가 심하니까요~ ㅋ







포장 비닐을 뜯고 컵안에

스팸과 계란소스 봉지, 김과 깨 봉지, 

마요소스 봉지 그리고 스푼~!!










조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아요~









햇반을 먼저 전자레인지에 돌려준후~

컵안에 담아주어요~^^









컵에 담아준 햇반위에 스팸과 계란이 

담겨져 있는 봉지를 개봉후 부어주어요~~


근데.... 

생각보다 계란과 스팸양이 적은듯 해요~

양념맛은 적당한데....

조금 아쉬운양이예요~ ㅎ












그런다음, 김과 깨가루를 부어주어요~









마지막은 마요소스~!! 

원래 스팸마요덮밥의 완성은 마요소스랍니다.~^^









안에 들어있는 스푼이예요~

접혀져 있는 스푼을 펴주면 끝~!!












이제~ 샤사삭~~!!   비벼주어요~^^


큰아들은 한입 먹어보고 깜짝 놀라네요~

저도 한 입 먹어보고 어~!! 괜찮네~~^^


그런데... 반정도 먹다보니~ 

조금 느끼함이 느껴지네요~

아들은 맛있다고 잘만 먹는데....

어른들에게만 느끼하게 느껴지는 걸까요?

김치가 절실해집니다. ㅎㅎㅎ


그래도..... 아이들이 좋아해주니까~

주말에 요리하기 힘들때  가끔 해주면 

괜찮을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