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남양주 카페 카카오츄로/ 독특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수제 츄로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남양주 카페 카카오츄로/ 독특한 인테리어와 맛있는 수제 츄로스


카페를 검색하던중..

남양주 화도읍에 위치한 츄로스카페가

핫~!! 하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습니다.


이런곳으로 들어가면 

뭐가 있을까 싶은 곳에 숨어있는 카카오츄로~!!


수제 츄로스라서 비쌀거라는 생각은 NO~!!

가격도 저렴하고 분위기 좋은 카페라

인기있는 곳입니다.








외관을 보니.. 

검색을 하며 보았던 독특한 디자인이

눈길을 사로잡더군요~^^




영업시간이 다른 카페와는 다르네요~~^^

이것 또한 독특합니다. ㅎㅎ




아이들을 위한 트램폴린도 있습니다.

물고기 디자인의 벽면도 인상깊구요~~




입구에 있는 문도 참으로 독특합니다~~ ㅎㅎ










가격표를 보고 놀랐습니다.

수제 츄러스가 맛있다고 해서 맛집이라

가격이 비쌀줄 알았는데


아메리카노 1+1이 3000원이라니...

이거 실화맞나요?


오리지날 츄러스도 5개에 5000원이면

한개에 1000원이라는 건데...


저렴한 가격에 놀랍네요~~^^


주문을 하니.. 

 그날 준비한 츄러스의 

마지막 손님이 저희랍니다.


하마터면 

여기까지와서 

츄로스를 못 먹고 갈뻔했습니다.

얼마나 다행이던지....


츄로스를 먹으려면 서둘러야 하나봅니다.











주문한 츄로스가 나올동안~~


여기저기 구석 구석 구경해 보는

재미도있습니다.




 

옆쪽에 테라스가 있네요~~

멋진경치가 보이는 테라스에 앉고 싶었나 


이미 만석이라서..ㅠㅠ 


테라스가 보이는 창가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







주문한 달콤바삭한 츄로스와

음료입니다.


멋진 경치를 보며 맛있는걸 먹으니

제대로 휴식을 즐기는 느낌~~!!


안오면 후회할뻔 했습니다. ㅎㅎ


 

 

 멋진 경치와 독특한 인테리어에 반하고

 맛과 가격에 반하게 되는 카카오츄로~~!!


 휴일만 되면 생각나는 장소인듯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