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건맛집 사케 427/ 사능에 위치한 일본가정식 최고의 맛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건 맛집 사케427 / 사능에 위치한 일본가정식



일본 가정식 사케427은

일본가정식과 생연어 전문점입니다.


제가 일본 가정식을 먹어보지 않아서

 어떻게 나오고 어떤 맛인지 

잘 모르지만....


먹어보지 않은 새로운 음식일듯 해서

찾아가보기로 했습니다.^^




저희집과 가까워서 

부담없이 다녀올수 있는 거리입니다.








외관을 보면

술집인줄 알고 모르고 지나칠듯한 

사케 427~~!!


그런데.. 알고보면

연어를 일본어로 사케라고 합니다.






브레이크 타임도 있으니...

참고해서 

이 시간대를 피하셔야 할듯 싶습니다.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서

아직은 손님이 없었습니다.^^





자리를 보면 

오픈되어 있는 자리도 있고






 칸막이가 있는 자리가 있어서 

취향대로 원하는 자리에~~!!


저희는 칸막이 자리가 더 좋아요~ ㅎㅎ





단독룸도 있습니다.








저희는

나가사끼 우동정식, 치킨가라아게동

그리고 튀김우동을 시켰습니다..

또, 둘째 녀석을 위해 

사이드 메뉴로 돈까스와 감자고로케를 시켰죠!






독특한 느낌의 컵에 물을 마시며


주문한 음식이 어떻게 나올지...

기대를 하게 되더군요.^^









치킨가라아게동


그냥 치킨만 먹어도 맛있는데..

섞어서 먹으니 더 풍부하니 

자꾸 끌리는 맛입니다.









나가사끼 우동정식


뽀얀 국물을 한입 먹으면 깊은 맛에 반해버립니다.

계속 생각나는 맛이라고 할까요~~ㅎㅎㅎ







튀김우동


우동을 워낙 좋아하는 큰아들~!!

먹어보더니 휴게소 우동과 차원이 다르다면서

정신없이 먹더군요~~ ㅋ


저도 국물 한번 먹어봤는데..

역시~!! 다르긴 하더라구요~~






사이드 메뉴에 있는 돈까스와 감자고로케


감자고로케는 

진심으로 맛있어서 사진 찍는걸 잊었네요 ㅠㅠ


사이드로 감자고로케는

 추천해드리고 싶은 메뉴입니다~!!ㅎㅎ


정말이지~!!

모든 메뉴가 다 맛있고 최고였습니다.^^





 

 

 처음이라 어떤 음식을 시켜야 할지 고민스러웠는데...

 다 먹어보니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연어로 된 메뉴를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로~

 

 또 오고 싶어지는  사케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