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구리 롯데 아울렛 시네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구리 아울렛 롯데 시네마 (신과 함께 관람 & 먹거리)


신과 함께 1편을 보고 2편이 나오기를 기다리고 기다렸는데 드뎌~~ !!! 개봉을 했습니다.

2편을 본 지인들은 강추라며 너무 재미있다길래~~ 기대를 하고 구리 아울렛에 있는 롯데 시네마로 갔습니다.




 







롯데시네마 층에 도착하면 대기할수 있는 많은 테이블과 게임기도 있습니다. 
















티겟팅과 티켓 발행하는 곳이 있으며 다양한 간식을 사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처음 보는 게임기인데 낚시하는 게임도 있더군요~~ 








아이들이 좋아할 간식이 많아요~ 












영화관람이 끝나면  점심은 무엇을 먹을지 미리 둘러 보았는데... 저는 그다지 먹고 싶은게 없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프레즐과 음료를 사가지고 영화 관람하러 갑니다. 








좌석을 확인하고 ~~!!





신과 함께 2편을 보고나니... 저는 기대했던 거와 달리 좀 실망스럽더군요.... 개인적으로 1편이 더 좋았던거 같습니다.

감동도 1편보다는 덜하고 좀.. 지루함이 ㅠㅠ 

반전도 예상이 되는 반전이라서 스릴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김이 빠지더군요~~

많은 기대를 하지 않고 보는게 좀 더 재미있게 볼수 있을듯 합니다.


영화가 끝나고 난뒤 점심 먹을 곳을 찾는데 롯데 아울렛에는 먹고싶은 것이 없어서 바로 앞에 있는 롯데 마트로 옮겨갔습니다. 롯데마트 푸드코트로 갔는데... 거의 문을 닫고 칼국수집과 롯데리아만 남아있더군요~ ㅠㅠ


점심은 먹어야 하니... 1층식품매장에 있는 다양한 식당코너로 갔습니다. 분식종류도 있고 여러가지가 많습니다.










저는 시원한 국물이 먹고 싶어서 만두 칼국수를 시켰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