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공방

어린이집,유치원교구/낚시놀이 교구, 손가락가족,가족얼굴장갑, 이빨썩은공주교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교구

-낚시놀이,손가락가족,이빨썩은공주


여름이 다가오니 ...


낚시놀이 교구 주문이 들어왔네요~^^


저희 아이들이 어렸을때에 


낚시놀이를 만들어 놀아주곤 했었는데..


이제는... 아이들이 크니~


 만들일이 없을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다시 만드니 새록~ 새록~


아이들 어렸을때가 생각나고 재미나네요~^^




낚시놀이



낚시대5개, 문어,고래,불가사리 5개씩, 


그리고 물고기10마리~!!


앞,뒷면을 다 똑같이 해줘서~


손도 많이 가고 시간도 오래걸리긴 했네요~




길쭉한 자석을 이용해서


잘 빠지지 않도록  펠트지로 고정하고



여러겹 감싸주었기 때문에


혹시모를 사고에 낚시찌에 맞아도  


아프지 않도록~


충격을 완화시켜줄수있어요~


이것도 처음에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고민을 많이 했었네요~^^;;



처음에는 동그란 자석으로 했었는데...


무게가 있는데다가 잘못 맞으면 아플듯해서


시행착오끝에 나온 방법입니다.^^









펠트지로 여러겹 겹쳐서 만들다보니~


무게가 나가서  


낚시가 잘되는지 걱정되었는데...


생각보다 자석이 강력합니다.


 2마리도 거뜬히 들어올리네요~^^



저희 아이들보고 


시험삼아 낚시해보라했더니...


오히려~ 재미있게 놀더라구요~ ㅎㅎㅎ





손가락 가족 장갑



손가락 가족인형도 같이 주문을 주셨어요~





이렇게 장갑을 끼워서 활동하면 됩니다.








이빨 썩은 공주 교구



이빨썩은공주는 왜 이가 썩었는지 


이가 썩지 않도록 하려면 어떤걸 


먹어야하는지 활동하는 교구로~


다양한 음식그림카드를 붙히며 


이를 건강하게 하는 방법을 이야기 나누기


하는 겁니다.


음식그림카드는 직접 제작하시고


저에게 공주 얼굴만 의뢰한거랍니다. ^^


얼굴크기는 A4보다 약간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