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공방

어린이집 ,유치원 환경판 (촉감판,까꿍판,생일판,투약함,끼적이기 글씨)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환경판 


새학기가 시작되니... 


선생님들은 어린이집 환경판을 


새롭게 단장을 하느라


많이들~ 바쁘시죠~!!


저도 일주일정도 만드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그래도... 저는 무언가를 만들때가


제일~ 즐겁네요^^




촉감판








무당벌레가 있는 촉감판이예요~



촉감구성은 아이들의 손에 닿아도


 파손 염려가 없도록 입체적으로 만들었어요


입체적이여도 손상되지 않도록 


펠트지로 모두 감쌌기때문에


걱정없이 사용할수 있습니다.



탈부착을 원한다면...


뒤에 찍찍이(벨크로)를 붙히면 아이들이


떼었다 붙혔다 하면서 놀수도 있어요






까꿍판




과일 까꿍판입니다.


까꿍판은 보통 물티슈캡을 많이 사용하시죠~


저도 물티슈캡을 사용해 봤었는데...


의외로 잘 떨어지더라구요~


그래서.. 펠트지를 두장 겹쳐서 하니 


제일 깔끔하고 튼튼하네요~








생일판




곰 생일판이예요~



가랜드와 구름모양 두가지입니다.


가로가 아닌 세로로 바꾸고 싶다면...


풍선줄을 길게 해서 가운데 중간에 배치하면


되구요~





투약함





구급차 투약함입니다.




구급약 플라스틱컵 뒤에 부직포를 


붙혀두었어요~


이 부직포에 글루건을 붙혀서


구급차에 붙혀주면 됩니다.







끼적이기판 글씨



끼적이기판 글씨만 따로 제작했어요


원하는 대로 배치하면 됩니다.




환경판



교실 한쪽 벽면에 있는 환경판에 꾸밀수 있는


구성입니다.


크기가 좀 큰편이라서 


원하는 사이즈에 맞춰서 디자인했습니다.






환경판 윗쪽에는 사계절에 맞춰서 


모빌을 달아주려고 


봄: 나비, 여름:매미, 가을: 단풍잎과잠자리


겨울: 눈으로 낚시줄을 달아주었어


모빌이라는 특성상 앞뒤가 다 보이니...


양면을 다 꾸며주었습니다.~






☞ 동요,동시판, 색종이판, 촉감판, 


생일판 둘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