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캠핑용 온풍기 "한일 미니온풍기" 장단점 소개및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일 미니 온풍기 


캠핑을 하다보면 한 여름에는 괜찮지만 봄 가을에는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서 난방 장비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저도 텐트안에 공기를 따뜻하게 하기 위해서 "한일 미니 온풍기"를 구입했습니다. 구입해서 캠핑장에서 그리고 집에서 두루두루 사용하고 있는데요 오늘 장단점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2만원대 후반으로 구입!  말그대로 미니 온풍기라서 사이즈가 작고 가볍습니다. 캠핑갈때 챙겨가기에 전혀 부담이 없습니다. 그리고 집에서는 아이들 목욕할때 욕실에서 또는 운동화 말릴때도 사용해 봤는데 효과 좋았습니다. 








조작법은 설명서가 필요없을 정도 입니다. 위에 보이는 버튼을 한번 누르면 온풍기 작동! 다시 누르면 작동정지! 아주 간단합니다.







온풍기 뒤쪽에는 이동시 잡을수 있도록 홈이 있어서 들고 이동할 때 수월합니다. 그리고 무게도 가볍습니다.








아무리 미니 온풍기라도 안전 장치는 있습니다. 아래쪽에 "안전자동스위치" 가 있어서 온풍기가 넘어지면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 됩니다.  꼭! 필요한 기능인듯 합니다. 








온풍이 나오는 토출구는 상하로 수동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좌우 조절은 안됩니다.








온풍기의 성능은? 전원 버튼을 누르면 바로 뜨거운 바람이 나옵니다. 그리고 이너텐트나 욕실같은 좁은 공간에서는 효과가 좋습니다.  하지만 그외 거실이나 타프스크린 같은 넓은 공간에서는 앞쪽만 따뜻한 단점이 있습니다.  아마도 미니 온풍기에 한계라고 할 수 있겠죠








저는 주로 캠핑장에서 사용하려고 구입했기 때문에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너텐트 안에서는 더워서 계속 못 틀어 놓을 정도 입니다. 








집에서는 주로 욕실에서 많이 사용하고 때론 운동화 말릴때도 사용해 봤습니다. 그리고 책상밑에 틀어 놓으면 발이 따뜻해서 좋습니다.



 


 

 

 한일 미니 온풍기 


사이즈가 작고 가벼워서 휴대성은 좋지만 구입할때 주로 어는 장소에서 사용할 지를 따져보고 구입하시는 것이 현명 할 것 같습니다. 왜냐하면 작은공간(이너텐트/욕실)에서는 효과가 좋지만 넓은공간(타프스크린/거실/큰방)에서는 온풍기 바로 앞쪽만 따뜻하기 때문에 효과가 없기 때문입니다. 저같은 경우는 캠핑장 이너텐트 안에서 사용하기 위해 구입했기 때문에 나름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른 캠핑장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