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캠핑용 전기요/전기장판 "한일 극세사 전기요" 사용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일 극세사 전기요 사용후기



캠핑을 가서 텐트 안에서 잠을 자고나면 상쾌함 보다는 눅눅해지는 침낭때문에 꿉꿉한 아침을 맞이하게 됩니다.  원인은 습기 때문일겁니다. 이런 습기에서 벗어나기 위해서는 전기요를 사용하면 한방에 해결할 수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일 극세사 전기요" 를 구입해서 사용해 보았습니다.  결과는 밤새 뽀송뽀송한 침낭으로 인해 아주 상쾌한 아침을 맞이할 수있었습니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2만원대 중반에 구입!  사이즈 : 135 X 180 cm ( )





원산지 : 대한민국  

전기요가 전기를 이용하는 제품이다보니 안정성이 중요할텐데요 원산지가 대한민국! 이라서 처음에 받았을때 왠지 안심되었습니다.





  

구성품 : 전기요 , 온도조절기 (전기요가 다 그렇듯 간단합니다)









앞면이 극세사라서 부드럽고 느낌이 좋습니다. 캠핑장에서도 아이들이 좋다고하며 한참을 전기요 위에서 뒹굴고 놀았습니다. 






온도 조절은 다양하게 할 수 있지만 저는 주로 캠핑가서 사용을 해서 1~3단 그리고 취침 기능만 사용해 봤습니다. 온도는 최고 3단까지만 사용해 봤는데도 정말 뜨거웠습니다.  그래서 잠잘때는 취침으로 해놓고 자면 습하지 않고 따뜻해서 꿀잠 자기에 딱 좋습니다. 






한일 전기요를 캠핑장에서 사용했을때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바로! 작은 사이즈 였습니다.  물론 제일큰 大 구입을 했지만 텐트가 넓어서 그런지 작은 느낌을 감출수가 없었습니다.  아마도 동계 캠핑때는 中 자 사이즈로 하나더 구입해서 사용해야 지만 부족함 없이 좋을것 같습니다. 



 

 

 한일 극세사 전기요 


마지막으로 총평을 한다면 가격적인 면이나 기능적인 면에서 괜찮은 제품입니다.  특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 바로! 물세탁 가능한 제품이라는 점입니다.  저도 구입해서 두번정도 통돌이 세탁기에 세탁후 사용해 봤는데 아무이상 없이 작동이 잘됐습니다.  아무레도 캠핑장에서 주로 사용하다보면 세탁할 일이 더 많이 생길텐데 이부분은 정말 훌륭한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캠핑장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