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풀무원 "두부면"으로 다이어트 음식 만들어 먹기/ 식감좋은 두부면/ 여름방학에 나온 건강한 요리 두부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음식 

"두부면" 으로 맛있게~!!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제일 어려운게 식단조절이겠죠~!! 특히나, 먹는것에 즐거움과 행복을 느끼는 분이라면 더 더욱 힘들지 않을까 싶어요~ 저 또한 먹는걸 정말~ 좋아해서 다이어트를 할 생각은 아예 하지 않았는데.. 코로나 때문에 집에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어느새~ 제 몸이 제몸이 아닌듯 버거움을 느끼기 시작하겠더라구요~ 몸무게를 재보니~ 헉~!!!! 그동안 큰 변화가 없는 몸무게가 언제 이렇게 늘었는지.. 충격을 받고야 말았습니다. 충격을 받고 나서 다이어트에 적극돌입~!!  


그러던중... 요즘 tvn에서 하는 여름방학에서 두부면으로 요리하는게 나오더라구요~ 저는 두부면이라는게 있는줄 처음알았어요~ 방송에서 본 후, 마트에 두부면이 있어서 바로 집어와 두부면으로 요리를 해서 먹어봤는데.. 


건강식은 맛이없다는 인식이 있어서 그런건지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다이어트 요리로 딱~!!!좋아






 2,59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양은 솔직히 적어요~ 그래도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 솔직히 무슨맛일까 정말 궁금했어요 ㅋ 탄수화물 3g, 고단백 15g, 글루텐프리로 아무튼.... 건강식 다이어트로 딱~!! 입니다.






중국산 대두가 아닌  캐나다산 유기농 대두를 97.5% 사용했다고 하니... 괜찮네요~^^ 


요즘은 중국산이라고 하면 되도록 피하게 되서요~ ^^;; 






풀무원 두부면은 두부면 속 공기구멍을 형성해 식감이 부드럽고 소스와 국물이 잘배어들어 어떤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제가 요리해서 먹어본 결과  진짜로~!! 면에 소스가 잘 배어들어서 맛있더라구요~  시중에 있는 면요리들은 뜨거운물에 한번 데쳐서 사용하는데 두부면은 데치지 않고 요리를 합니다. 그래서 요리를 하면서도 이렇게 해도 되나 싶을정도로 면이 너무 살아있어서 처음에는 긴가민가 했었거든요~ ㅎㅎ





두부면으로  버섯로제 파스타, 굴소스두부면, 야끼두부면을 요리해먹을수 있다고 나오는데요~ QR코드로  확인해보면 더 다양한 요리들이 많아서 자신의 기호에 맞에 요리를 해서 먹으면 되요~  그동안 아이들에게 파스타요리나 국수요리 해줄때 저는 면을 먹고싶어도 참았었는데.. 이제 두부면으로 다양하게 요리를 해먹을수 있으니~ 정말 좋네요








두부면 비닐을 열면 두부면 안에 물같은 충진수가 같이 들어있어요~ 채반에 올려 충진수를 빼고 흐르는 물에 살짝 헹궈준뒤 요리하면 됩니다.






저는 굴소스를 넣어 요리해보았어요~ 두부면만으로 양이 적어서 닭가슴살 한덩어리와 팽이버섯을 더 추가해서 넣어줬더니.. 양껏 먹을수 있었어요~^^




---- 굴소스 두부면 레시피 ----


1. 올리브유에 마늘 한스푼, 양파 4/1 채썰어 볶아줌


2. 충진수를 빼고 헹궈둔 두부면과 파프리카,

청양고추를 넣어 볶아준다.


3. 1분정도 볶은후, 후추살짝 뿌린후, 

굴소스 한스푼, 팽이버섯, 익힌 닭가슴살 

넣고 볶아주면 끝~!! 


아주 간단합니다.~!! ^^










두부맛도 나면서 면처럼 먹을수 있으니.. 다이어트 건강식이 아닌 맛있는 요리를 먹는듯 해요~ 두부면 식감도 기존에 먹던 면과는 달라서 처음 먹어보면 낯설긴하지만 포슬포슬한 식감과 팽이버섯, 닭가슴살, 파프리카의 조합이 너무~ 좋아요~ 다양한 맛을 느낄수 있으니 금방 질리는 다이어트 음식이 아닙니다. ^^  이제~~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한다면 두부면이 정말 괜찮은 식재료인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