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태국 인기템 간식-디어테디 비스킷3종 왜? 인기일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태국 간식) 디어테디 비스킷



카페에서 중독성있는맛으로 인기있는


 태국쿠키라며 떠들썩하길래~


쿠키통이 예쁘기도 하고 맛도 궁금해서


인터넷으로 구매해보았습니다.


우선, 결론을 말하자면,


이게 왜 중독성있고 인기템간식인지 


저는 이해가 안갑니다. ㅜㅜ


제 입맛엔 별로~~~!!!







생각보다 가격은 착해요~


3가지맛의 쿠키가 3종세트로 9,940원이면


한번 시켜먹어볼만하다 싶었어요~









틴케이스가 너무 귀여워서~


쿠키를 다 먹고난후~ 보관통으로 사용해도 


될 정도~!!


딸아이가 있는집이라면 머리끈이나


악세사리를 넣는 통으로도 


활용가능하겠어요










케이스도 이렇게 한손에 쏘~옥 들어옵니다.


크기는 정말 생각보다 아담해요~










쿠키통이 작아서 얼마 안들었겠거니.. 


했는데... 



세워서 차곡~차곡~ 채워져 있으니


생각보다 양이 좀 됩니다.



총 3가지 맛으로


파인애플쿠키, 커피쿠키, 코코넛 쿠키로


구성되어 있고, 쿠키하나씩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깔끔하고 먹기좋게 되어있어요









3가지 맛 중 저와 제 남편의 입맛에 


 맞았던 커피맛~!!


한통에 14개정도 들어있어요~







바삭하고 많이 달지 않아서


이건 계속 먹을수 있겠더라구요~^^


커피를 좋아해서 그런가~


많이 낯설지 않아서 먹을만 했어요








파인애플 쿠키는 17개정도 들어있어요


쿠키안에 든 파인애플잼이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잼이 생각보다 


쫀득하다고 할까요?


새콤달콤한 맛에 


저희 큰아들이 순삭을 하긴했는데



제 입맛엔 그저 그랬어요~


우리 나라의 후렌치파이 쿠키와 비교했을때


우리나라 후렌치 파이가 더 달긴하지만...


개인적으로 후렌치파이가 더 맛있는듯~!!!



그래도 3가지 맛중 파인애플 쿠키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요~









코코넛 쿠키는18개정도 들어있어요


3가지 맛중 제일 맛이 별로였던 


코코넛쿠키~!!







제가 원래 코코넛맛을 좋아해서


코코넛 과자같은것도 엄청~ 잘먹거든요


근데...


 이 쿠키는 외국향이 제일 많이 나는 쿠키로~ 


코코넛향보다 외국 특유의 향이 느껴져서


이건 호불호가 나뉘지 않을까 싶어요




인기많다던 디어테디 쿠키를 


기대하고 먹었던 저로서는  실망이 ~ㅜㅜ


한번 먹으면 계속먹게 된다?


마성의 중독 비스킷?


글쎄..... 


저는 굳이 다시 구매해서 먹을만한


맛은 아닌듯 합니다.


아무래도 좋은평에 기대하고 먹었기에


실망감이 있었나봅니다. 


만약, 인기있는 쿠키라는걸 모르고 먹었으면


괜찮다~라고 생각할수도 ~!! ^^




하지만, 케이스는 완전 맘에듬~!!^^


케이스가 예쁘고 고급진 쿠키느낌이라 


선물용으로는 괜찮긴 할듯 해요~ㅎㅎ



이제 ~ 틴 케이스 통은


어디에 쓸지 고민좀 해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