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구리타워 축구장에서의 경기/ 캠핑장에 깨끗하고 즐기기에 좋은 구리타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구리타워 축구장과 즐길거리 있는곳


구리타워에서 아들의 추구시합이 있는날~!!

예전에 구리타워하면 전망대 달랑 있었는데..

어느새 즐길거리와 볼거리들이 많이 생겨났네요

축구장 자리도 잘 되어있어서..

편하게 관람할수 있으니 좋았구요~^^




축구장 그라운드도 깔끔하고

 주변에는 나무가 있어서

삭막하지 않고 분위기도 꽤 괜찮았네요~^^




관람하는 자리는 돌계단식으로  그위에

플라스틱의자가 있으니 나름 정돈되어 보이고

앉아있기도 편할듯 한데..

아들이 시합을 하니.. 앉을새도 없이 쫓아다니며

응원하기 바빴네요~ ㅋ


관람석에는 지붕? 햇빛가리개?라고 해야할까요?

이거도 위에 있으니...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화장실도 정말~ 깔끔합니다.

관리가 잘 되는듯 해요~




구리타워는 전망대만 있는게 아니라

수영장, 캠핑장, 곤충생태관도 있어서

아이들과 즐기기에도 정말 괜찮아보여요~

천천히 구경도 해보고 싶었는데..

여건상 힘들어서 패스~!!

다음에 꼭~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이

드는곳이였네요~^^


곤충생태관 입장도 무료라고 하니...

정말~ 굿~!!





 (출처: 구리타워 홈페이지)

캠핑장도 있어서 놀랬어요~

홈페이지에 보니... 이용가격도 괜찮고

시설도 너무 좋아보이더라구요~

방방장도  있으니.. 

아이들이 있는 가족캠핑으로 딱~!! 이네요^^


구리타워 캠핑장에서 캠핑 하면서 

축구장에 축구도 하고

곤충생태관 체험까지~!!

구리타워 전망대에 올라가서 구경하며~

많은 것을 체험하고 즐길수있는 곳이라

정말~ 괜찮은 캠핑장소가 될듯합니다. ^^


아들 축구시합 보러왔다가 괜찮은 캠핑장소를

찾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