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캠핑용 수저,포크 보관함, 캠핑용 수저세트 -노마드 인디오 커틀러리 세트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인디오 커틀러리세트



버팔로 할인매장을 구경하러 갔다가

눈에 띈 수저와 포크가 들어있는

인디오 커틀러리세트~!!


보자마자 구매욕을 불러일으키는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감성캠핑에 

안성맞춤이기에 바로~ 구매했어요~^^




버팔로 매장에서 29,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집에와서 인터넷 최저가를 보니..

24,060원에 배송비 2500원으로

26,560원이네요

인터넷이 몇천원 저렴하네요~ ㅜㅜ


순간~ 너무 예뻐서 가격 생각을 안하고

바로 구매했는데...

인터넷이 조금더 저렴할줄이야~ ㅎㅎㅎ


그레도.. 맘에 드는걸 구매했으니~

가격생각은 이제~ 그만~!! ㅋ





예전에는 이런 디자인으로 된걸 사용했었죠~

이 디자인은 휴대하기가 편리하고

부피가 적어서 어마어마한 캠핑짐에 무리가 없었는데...

사용을 하려면 넣었다 뺐다 하는게

조금 불편했었거든요~ㅜㅜ





인디오 커틀러리 세트는 

수저통과 수저를 넣는 주머니가 따로 있어서

수저를 한꺼번에 이 주머니 안에 넣으니 

편합니다.





저희 가족이 사용하기에 알맞은 갯수~!!^^

젓가락은각이 져서 납작한 편이에요

예전 젓가락은 동그래서~ 왠지 불편해서

아이들이 그 젓가락은 사용하기 힘들어했었거든요~

그러데 .. 이 젓가락은 잘 사용합니다.ㅎㅎㅎ





수저통도 넣고 꺼내기 쉽게 주머니가

젖혀질만큼 넓게 개방이 됩니다.~^^


파우치 가방형식이라 휴대하기도 편해요~





심플한 디자인에 숟가락, 젓가락, 포크를

넣는 통이 다 다르니... 

아이들이 알아서 잘 찾아 사용합니다.


그 전에는 식기망에 들어있어서 아이들이

잘 못찾고...

제가 일일이 다 찾아줘야 했었는데..

서로가 편리해서 좋네요~ ^^





스테인레스 수저통에는 밑받침이 있는데

분리도 가능해서 세척하기에 간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할수 있어요~





캠핑장에서 이렇게 놓고 사용하니~

자연과 어울려져서 감성 느낌이 물~ 씬~!!^^





저희 캠핑용품이 우드와 스테인레스로 된거라서..

저희 캠핑용품과 커틀러리 세트가

너무~ 잘 어울려요~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수저통으로

갬성가득한 캠핑을 완성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