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스포츠

캔버스에 직접 그린 해바라기 그림으로 현관 인테리어하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해바라기 그림으로 현관꾸미기


동상이몽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조현재가 풍수지리에 관심이 많아서

집 인테리어를 풍수지리적으로 배치를 했더라구요~


현관에 해바라기 그림을 두면 돈이 들어온다기에

겸사겸사~~ 집 분위기도 바꿔볼겸~

직접 해바라기 그림을 그려서 꾸며주기로~!!


그렇지 않아도 예전부터

직접 캔버스에 그림을 그려서 그림액자를

걸고싶었었거든요~

귀차니즘에 미루고 미뤘는데..

이 기회에 필~~충만할때 바로 ~!!

그림작업에 들어갔어요~^^



원래 현관에 

아이들사진과 가족사진액자로 꾸며놓았어요~


이곳에 해바라기 그림을 추가로~!!



캔버스는 동네 근처에서 10호짜리로

5,000에 저렴이로 구매했어요~


원하는 해바라기 그림을 프린트 했구요~



우선... 스케치 하기~!!


카메라로 동영상을 찍다보니...

사진찍는걸 깜박했네요~ ㅜㅜ

카메라에 있는  영상을 폰으로 찍어서

올렸어요~

화면이 좀 ... 그렇지만...

작업하는 단계를 남기고 싶어서요~ ㅎㅎㅎ





해바라기라서 그런지.. 노란색이 정말~

많이 필요했네요~



그림을 그리다가 부족한 노란색 때문에..

다시.. 문구점에 가서 노란색만 따로 구매했어요~







오전시간에 조금씩 시간을 내서..

3일간 틈틈히 작업한 끝에 완성했어요~^^


이렇게 보니...

노란색이 사람의 마음을 편하게 해주고

 안정적으로 만들어주는 듯 합니다.~^^


저희 아이들도 작품을 걸어놓은듯 하다면서~

엄지척~~!! 해주네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