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스포츠

초보자를 위한 인라인 "카디프 스케이트" 크루져KL (아동용) 영상및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디프 스케이트 크루저 KL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아이들과 야외 활동을 위해서 아동용 인라인스테이트를 알아보던중 "카디프 스케이트" 를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관련 영상과 제품을 살펴보니 운동화를 신고 그대로 착용할 수 있고 사이즈 조절도 자유롭게 가능해서 왠지 인라인 보다는 쉬울것 같아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사진과 같이 솔직히 디자인은 약간 별로입니다.  하지만 아이들에게 신겨보니 발 고정도 잘되고 튼튼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인터넷 구입가  139.000원)










카디프 스케이트가 생각보다 크고 무게가 나갑니다. 제가 볼 땐 거의 인라인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카디프 스케이트 크루저 KL" 아동용 제품으로 사이즈 조절 범위는 180~240mm 입니다.









스케이트를 신발은 신은채로 착용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발고정이 잘 돼야 할텐데요 고장 장치로는 앞쪽에 버클과 뒤쪽에 찍찍가 있습니다.  약간 미심적어 보일수도 있지만 막상 착용해 보면 튼튼하게 잘 고정됩니다. 








착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확실히 신고 벗는 것에 있어서는 인라인 보다 훨씬 편합니다.








그리고 뒤쪽에 킥보드와 동일한 원리에 레이크가 있습니다.









카디프 스케이트 구성품 중에는 초보자를 위한 "속도제어 디스크"가 있습니다.  이 디스크를 바퀴에 장착하게되면 바퀴가 스피드하게 돌아가지 않고 어느정도 제어가 되면서 회전합니다.  








  

속도제어 디스크 장착 방법입니다.  그냥 뒷바퀴를 풀어서 바깥쪽으로 끼워 주고 고정하면 됩니다. 






확실히 인라인 보다 안정적이어서 아이들이 처음 타는데도 보조자 없이 스스로 걸어다닙니다.  그리고 큰 아이는 혼자서 어느정도 타는것을 보고 신기했습니다.  어떻게 보면 아이들을 위한 제품이라기 보다 부모를 위한 제품 아닐까 싶습니다  (밖에 나가있는 동안 너무 편했습니다)









 

 

 카디프 스케이트 크루저 KL

카디프 스케이트에 좋은점은 바퀴3개가 삼각형 모양으로 달려있어서 기존에 인라인보다 중심 잡기가 편해서 처음타는 아이들도 보조자 없이 탈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사이즈 조절도 가능해서 여러명이 교대로 탈 수도 있고 신발을 벗지 않고 탈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아쉬운점은 가격이 조금 더 착했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