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공방

성탄절 글씨 장식 (펠트지로 꾸미기)/ 성탄절 환경판 만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성탄절 글씨장식]





 

 

 성탄절 글씨 장식 (펠트지로 꾸미기)

 성탄절 환경판 만들기




점점.. 다가오는 성탄절을 맞이해서..

미리~ 환경판 장식을 했어요~


무대앞에 성탄절 글씨장식만 잘~ 해주면

다른 장식을 많이 하지 않아도

괜찮은듯 하더라구요~ ㅎㅎ




-------만드는데 필요한 재료-------


펠트지, 프린트글씨, 가위, 글루건, 볼펜, 눈알






원하는 글씨체로

 "아기 예수님은 하나님의 선물이예요"

라는 문구로 프린트 해주었어요










프린트한 글씨를 펠트지에 대고 오려주어요~








오려진 글씨는 포인트가 

필요해 보이지 않나요?ㅎㅎ







흰색 펠트지에 글루건을 이용해

글씨를 붙혀주고 테두리를 남겨서 오려주어요~








완성된 글씨예요~

이 글씨는 붙히기만 하면 됩니다~^^







이제 환경판을 만들어 볼께요~


배경으로 만들 펠트지는 진한 보라색인데...

사진상으로는 진파랑으로 보이네요~


2마 정도 되는 크기예요~

배경아래쪽에는 언덕을 오려서 붙혀주었어요~









언덕 위에는 처음에 만들었던

글씨를 붙혀주면 된답니다~








큰별을 만들어 별안에 아기에수님과

마리아, 요셉을 만들어 붙혀주어요~









별도 배경판에 붙혀줍니다.











별을 보고있는 

동방박사 세사람을 만들어주었어요~







아랫부분에  동방박사를 붙혀주면 됩니다.








다 붙히고 나니... 조금 허전한 느낌이 나서...








조그마한 별들을 오려주었어요~








오린 별들을 붙히고 나니...

완성도 있어보이는 듯 하네요~


빈공간을 채워주는데는 별이 짱~!! 이랍니다.^^


제가 별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ㅋ









추수감사절때 환경판과 마찬가지로

 둘~ 둘~ 말아서 간편하게 들고가면 

끝이랍니다.~ ^^







저희 교회 아동부 무대앞이예요~

환경판 위에는 프로젝트로 화면이 나오기 때문에

아랫부분만 꾸미거든요~^^



추수감사절 글씨 환경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