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캠핑용품] "커피나무 바베큐 숯" 사용 후기 (기존 숯보다 오래 갑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커피나무 바베큐 숯


캠핑에서 빼놓을수 없는 것이 바로 바베큐 일겁니다.  하지만 누구나 한번쯤 고기는 아직 남아있는데 숯이 모자란 경험이 있을 텐데요 저 또한 이런 경험이 있어서 조금 더 오래가는 숯을 찾아보다가 기존에 숯에비해 3배이상 오래 간다는 "커피나무숯"을 구매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저는 800g 1박스(12개)를 구입했습니다.  보통숯 처럼 보이지만 화력3배! 연소시간3배! 이 숯 하나면 직화구이 하고도 남겠는데요





숯을 살펴보니 보통 마트에서 파는 숯과는 다르게 단단해 보입니다. 








이건 착화제(고체연료) 입니다. 이제 더이상 토치로 숱을 가열할 필요 없이 착화제 하나만 있으면 숯 피우는 일이 훨씬 간편해 집니다. 









착화제(고체연료)를 넣고 토치도 한번만 살짝 가열해도 불이 활활 탑니다.  화력 좋아요^^








화로대에 800g 숯을 다 넣었습니다.  전체적인 모양과 숯 이양은 일반 숯하고 별 차이 없어 보이네요  









착화제(고체연료) 덕분에 아주 쉽게 불이 붙었습니다.  그리고 일반 숯은 탈때 탁! 탁! 하면서 불똥이 튀는데요 커피숯은 불똥이 전혀 안 튑니다.  이점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드디어 삼겹살을 넣고 굽기 시작! 








삼겹살 2근 조금 넘는 양을 다 굽고 나니 숯이 이런모습으로 변했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다 꺼진 것 처럼 보이지만 근처에만 가도 불이 살아있어서 뜨겁습니다.  




 

 

 커피나무 숯

일반 마트에서 파는 숯과 비교하자면 화력도 더 강하게 느껴지고 불똥이 전혀 튀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숯이 정말 오래갑니다. 숯 800g 으로 삼겹살 2근이 조금 넘는 양을 굽고도 불이 살아있었습니다.  이제 일반숯은 사용 못하겠네요 마지막으로 커피향이 난다고 광고는 하던데 제가 느끼기에는 뜨거워서 그런지 커피향은 전혀 못 느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캠핑장비 보기 

 캠핑장 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