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캠핑용 와인잔 "보소 아웃도어 와인잔" (캠핑용품) 분위기 있는 캠핑을 즐기세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보소 아웃도어 와인잔 


캠핑을 하다보면 주로 스테인리스 컵이나 종이컵을 많이 이용합니다. 편하긴 하지만 가끔 감성 캠핑을 위해서 와인을 먹기도 하는데요 이때 기존에 컵보다는 와인잔으로 먹으면 훨씬 더 제대로된 분위기를 만들수가 있죠 저도 또한 이러한 이유로 검색끝에 캠핑용 와인잔 "보소 아웃도어 와인잔" 을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와인잔은 실버와 골드 두종류가 있습니다. 크기도 크지않아서 휴대하기 좋습니다.








MADE IN KOREA 제품으로 소재가 유리는 아니구요  "폴리카보네이트" 라고 되어있네요 전 잘 모르지만 제가 보기에는 그냥 플라스틱 같은 느낌입니다.  처음 구매했을 때 사용하면서 잔기스가 많이 생길가봐 걱정했었는데 몇번 사용해보니 설거지를 해도 기스는 나지 않았습니다.








컵과 잔 받침대는 서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사용할 때는 결합해서 사용하면 끝! (아이디어 돋보이네요)









분리 되어있던 컵과 받침대를 결합하면 멋진 와인 잔이됩니다.  진짜 유리 같죠! 실제로 사용할 때도 가벼운것 빼고는 유리 와인잔과 똑같습니다. 








이제 캠핑가서도 분위기 있게 와인한잔 어떠세요~^^ 






 






 

 

 보소 아웃도어 와인잔 


제가 사용해 보니 부피도 크지 않고 유리가 아니라서 파손된 염려도 없어서 캠핑용으로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꼭! 와인이 아니더라도 음료수나 맥주를 먹을 때...또는 물을 마실때 그냥 컵처럼 사용해도 좋습니다. (왠지 분위기 납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8,000원 주고 구입했지만 인터넷에 보니 여러곳에서 판매하더라구요 혹시라도 분위기 있는 캠핑을 선호하신다면 조심스레 추천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캠핑장비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