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현리점)1인 도시락으로 딱~!! 좋은 "싸움의 고수" 착한가격에 보쌈,족발, 삼겹살을 양껏 먹을수 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착한가격에 족발,보쌈,삼겹살을 

 1인도시락으로 먹을수 있다니~!!


도시락이라고 하면 편의점 도시락을 

먼저 떠올리게 되는데..

가격이 저렴하고 접하기 쉽기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제가 생각하는 편의점 도시락은 

구색만 갖춘 실속없는 도시락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여러가지 반찬이 있지만

솔직히 손이 가지도 않고 별로인 냉동식품,

그나마 메인음식인

제육이나 소불고기 같은 경우는

맛은 있지만 양이 너무 적어서 

늘.. 아쉬웠었거든요~


그러다보니.. 먹은거 같지 않은 느낌~~!!


그런데... 

정말~ 맘에 쏙~~!! 드는 도시락집을

알게되었습니다.^^



보쌈이나 족발의 경우 

혼자서 사먹기에 부담스러운 음식인데...

"싸움의 고수"에서 

1인용 도시락으로 먹을수 있을 뿐만아니라


가격도 착하고 양도 푸짐해서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할수 있어요 ㅎㅎ










 --- 영업시간 ---

매일11:00~ 22:00



가평 자라섬을 가는길에 

 미리 전화로 주문을 하고

들렀습니다.


김동현이 1인보쌈 5,800원이라며

광고하는 판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








내부에는 손님이 없지만...

배달이 꽤~ 많아 보였어요~





(기본 1인 M,L,XL ) (세트 M,L,XL) 로 되어있어요


제 경우에는 기본1인 M사이즈로도

충분히 배가 불러요~


그런데.. 요즘.. 한창 크고있는 저희 큰아들에게는

밥양이 조금 부족했나봅니다.


다음에는 밥 1,000 추가해서 먹으려구요~^^










도시락이 알차고 깔끔합니다.^^


보쌈과 족발에는 

수육과 같이 먹을 절인배추와

무말랭이, 쌈장,새우젓, 콩나물무침으로

구성되어있고 


삼겹살에는 볶음김치, 콩나물무침, 파절임

,쌈장으로 구성되어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일뿐만아니라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양도 많아요~^^ 이렇게 많이 주는데..

남기는 할까? 하는...

괜한 걱정이 들더군요~ ㅋ


잡내도 없어서 먹는내내

감탄을 했네요~^^







싸움삼겹은 매콤한 맛으로

제 입맛에 조금 맵긴했네요~



둘째녀석은 매워하면서도

잘먹더라구요~ ㅎㅎ






족발도 정말~ 맛있어요

그동안 먹었던 족발집보다 더 ~~^^


어쩜~ 고기가 야들야들하고

 잡내가 하나도 없는지...


진심 최고~!!




쌈을 싸서 먹고싶다면 1,200원 추가해서 

세트로 주문하면 됩니다.

상추4장 깻잎4장이라.. 솔직히 쌈양이

적은듯 하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 ㅎㅎ







반찬들도 하나같이 다 맛있어서

싹~ 싹~ 다 먹었어요^^






뭐니~ 뭐니~ 해도 야외에서 먹는밥이 

더 맛있는법~!! ^^


다음에 자라섬 놀러올때 또 여기서 도시락

사오자며 ㅎㅎㅎ


먹는내내 정말~ 괜찮다며 감탄을

하게되더라구요~ 






야외에서  먹었던 "싸움의 고수" 

도시락이 자꾸 생각나서

집에서 40분을 달려 도시락 포장해와

집에서 또, 먹었네요 ^^



저렴한 가격에 보쌈이나 족발을 혼자서도

충분히 먹을수 있는 싸움의 고수 도시락~!!


혼밥용으로 직장인점심용으로 야외도시락용으로

너무 괜찮아서 추천하고 싶을정도입니다.~^^


안타까운건 저희동네에 없다는거예요

서울에는 많던데...ㅜㅜ


저희동네에도 얼른 생겨났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