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 "청년다방"떡볶이 -통큰 오징어와 면과같이 길다란 새로운 떡볶이를 맛볼수 있는곳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청년다방- 통큰오짱떡볶이


기나긴 장마로 인해~


습한데다 꿀~꿀한 기분까지~!! ㅜㅜ


이런날엔  매콤한 떡볶이가 땡기지 않나요?



얼마전.. 집근처에서 발견한 청년다방~!!


예전에 방송에서 맛집으로 나온적이 있었죠



길다란 떡과 통으로 들어간 오징어에


파와 메추리알로 둥지모양으로 만들어 


나온 떡볶이가 인상 깊어서 정말~ 


먹고싶었는데..


집근처에 생겼을줄이야~ ㅎㅎㅎ








청년다방이라는 상호명과 어울리게


커피도  판매되고 있어요~


떡볶이를 먹고 후식으로 커피까지~!!







내부 입구에는 손소독제가 비치되어 있어요







점심시간이 훌~쩍 지나기도 하고


비까지 오니.. 생각보다 내부가 한산했어요~^^






테이블에 독특한 인덕션이 설치되어있어요


그냥.. 고무판 같은데.. 


신기하더라구요~ (처음 봅니다. ㅋ)










독특한 토핑이 있는 청년다방 떡볶이입니다.


바캉스를 간 떡볶이가 재미있네요~^^



이왕이면 새로운것 보다 베스트가 낫겠죠~!!


 






저희는 4가족이라서 대자로 주문할까 하다가


먹어보고 다른 메뉴도 주문하려고


중자 통큰 오짱세트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니.. 제일먼저 음료부터 나와요~


음료는 청포도에이드예요~


이맛이 딱~!! 옛날에 먹던 쮸쮸바 맛~!!









이렇게 세트가 23,500원이예요~


떡볶이 비주얼은 역시~!! 감탄할만 합니다.



더 좋은건~!! 즉석떡볶이처럼..


따뜻하게 끓이면서 먹을수 있다는 거예요







버터갈릭 감자튀김이예요~


아이들 취향저격일줄 알았는데..


솔직히~!! 너무 느끼합니다.


느끼한걸 좋아하는 큰아들이 그냥~ 그렇다고


할 정도면.. 뭐 ,,,,, ㅜㅜ


그나마 떡볶이 국물하고 먹으면 먹을만한데..


개인적으로는 치즈였으면 정말~ 좋았겠다


싶었네요....



다음에는 세트 대신 


통큰 오짱 떡볶이 (대)자에다가


음료만 시키면 되겠다 싶더라구요~








 통큰 오짱 떡볶이에 있는 오징어는


겉은 바삭 속은 쫄깃~!


떡볶이 국물과의 조합이 좋아요^^




원산지를 보니.. 오징어가 중국산이라 조금~


그렇긴 한데.. 맛은 있어요 ^^









면과 같이 긴 떡볶이도 먹는 재미가 있네요~


떡볶이 소스도 누구나 좋아할맛~!~


제 입맛엔 


살짝 맵긴한데.. 계속 끌리는 맛입니다.



아이들 입맛에는 매울수 있어요.


저희 둘째가 떡볶이를 정말 좋아하는데..


좀.. 맵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도 맛있으니 매워도 멈출수가 없다며.. ㅋ







떡볶이를 다 먹고난후, 마무리는 볶음밥이죠~!!


날치알 볶음밥은 


2,000원만 추가하면 됩니다.


냄비에 볶음밥을 셋팅해주고 


떡볶이 국물은 따로 그릇에 담아줍니다.








큰아들이 볶음밥을 만들어 줍니다.^^


(이제 다 컸네~ ㅋㅋ)





큰아들이 하는 모습을 보니.. 


둘재도 해보겠다며..


둘이서 서로 하려는 모습을 보니..


뿌듯합니다. ㅎㅎ



아이들의 손길이 닿아서 그런가 


더 맛있게 느껴져요~


날치알이 많이 들어가서 톡~! 톡~! 


씹히는 맛도 있고 


떡볶이 소스가 맛있으니 


볶음밥도 맛있네요~



다음에는 (대)자에 사리 조금 추가하고 


볶음밥 2개정도


하면 저희 가족에게는 딱~ 알맞을듯 해요^^






후식은 커피로~!!



전체적으로 청년다방 떡볶이는 


 저희 가족 입맛엔 GOOD~!! ^^


다음에도 또, 오고싶은 맛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