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광어회가 20,000원~!! 착한 가격에 양많은 "유어독존"1,000원 추가하면 맛있는 매운탕까지 혜자스런 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광어회가 20,000원에 매운탕이 1,000원~!!


요새~ 저희 동네에 횟집이 많이 생기네요~^^


저와 남편은 회를 좋아하는편이라서 그런지..


너무~ 좋네요...ㅎㅎ



그런데...


회를 한번 먹으려면~ 


아이들이 먹을만한것도


 따로 주문을 해야해서


가격이 두배로 들어가게됩니다.


어쩔수없이...


그냥.. 회를 포기하고 아이들과 같이 먹는걸


주문하게 되는데...



오픈한지 얼마안된 유어독존이라는 횟집은


회를 정말~ 착한가격에 먹을수 있어서


아이들이 먹고싶은것도 주문해도


많이 부담이 되지 않는가격이라~


얼마전부터 회가먹고싶으면 


유어독존을 찾게됩니다.^^










매장은 그리 크지는 않아서


포장을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하지만.. 매장안에서도 먹을수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가격이 대체적으로 다른횟집에 비해


저렴할뿐만아니라~ 양도 많고 구성도 알차요~^^


1,000원을 추가하면 매운탕거리도 줍니다.



지역화폐나 국가재난지원금카드로도


사용할수 있습니다.






어버이날때 엄마와 함께 먹으려고 


광어+우럭+연어 38,000원 주문했어요~


회는 역시 ~!! 맛있어요


양이 정말~ 많아서 그런지...


셋이 먹었는데도 충분히 먹은듯한 느낌~!!



개인적으로 연어를 정말 좋아하는데...


연어는 쫌.... 고소한맛이 부족하고


비릿함이 ㅜㅜ


연어와 같이 먹을수있는 홀스래디쉬소스와


양파슬라이스가 있었으면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을듯합니다.







사이드메뉴로 새우깡이 나오는데...


이 새우깡이 은근히 맛있네요~


계속 손이가요~ ㅎㅎㅎ






이번에는 남편과 둘이 먹으려고


광어회20,000원을 주문했어요


그런데... 


주문량이 많아서인지 시간이 오래걸린다길래~


남편이 직접 포장해왔어요~



배달이 아닌 방문포장을 하면 


아이스크림을 공짜~!!로 줍니다.


알아서 꺼내가라고하시는데...


남편은 몇개를 꺼내야 할지 


고민되었다고 하네요~ ㅋ



아이스크림까지 서비스로 주니~


인심이 좋은 사장님이신듯합니다.^^







매운탕거리가 1,000원이라니~


정말 믿을수 없는가격이죠~!! ^^





매운탕이 정말~ 끝판왕~!!


안먹었으면 서운할뻔 했습니다.


제가 그동안 먹었던 매운탕중 최고~!!


(매운탕을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ㅋ)


회를 먹고 살짝 부족한느낌을


매운탕하나로 꽉~ 채워주네요~^^


유어독존은 가격, 양, 서비스, 매운탕까지


완벽한 곳입니다.



다만, 하나걸리는건..


주방이나 홀에 계시는분


아무도 마스크를 안하고 계시더라구요~


힘드신줄은 알지만... 식당이기에~


마스크까지 하고 계신다면~정말 좋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스치긴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