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단독룸이 있는 여의도 도쿄등심 ) 가족모임과 기념일에 외식할수 있는 한우와 코스요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한우오마카세 여의도 됴쿄등심

-한우를 깔끔하게 맛볼수 있는 코스요리 맛집



특별한기념일이나 가족모임이라하면..


그동안 가봤던 곳보다는 색다른 곳을 원하지 않나요?



엄마 환갑을 앞두고 원래는 


여행을 가려했지만..


시국이 시국인만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여행은 


다음으로 미루고


가족이 조촐하게 식사를 하기로 했습니다.



식사를 할 장소를 물색하던중~


제부가 찾은 여의도 됴쿄등심~!!



토니정 쉐프의 


한우오마카세로 유명한 곳이죠~!!



처음엔...

  

잠실도쿄등심 본점으로 갈까 했었는데


이 시국에도 잠실본점은 웨이팅을 해야하고


많이 북적인다고 해요~


그래서....!!!


여유있는 여의도도쿄등심으로 갔어요^^







여의도 도쿄등심은 한국교직원공제회관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주로 직장인들이 있는 건물이예요


그러서인지.. 주말에 가니..


카페도 쉬고 한산했네요~


요즘... 사람많은 곳은 피하게 되는데...


여기는 정말 맘편하게 다녀올수 있었네요^^





--- 영업시간 ---


평일 11:00~ 23:00


브레이크타임 15:00~ 17:00



주말 12:00~ 23:00


브레이크타임 16:00~ 17:00









오픈되어있는 자리와 


작은단독룸에서 최대12인 단독룸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저희는 12인 단독룸으로 미리~


 예약을 했어요


(룸은 미리 전화예약만 가능)


(주차는 식사영수증 지참하면 주차비가 무료~!!)









12인 단독룸으로 들어오자마자 


녀석들~ 벌써 먹을준비완료~!!^^



겉옷을 넣을수 있는 의류커버까지 구비되어있으니


깔끔하고 좋아요~^^








엄마의 환갑을 축하하기위해 


샴페인도 미리 준비해왔어요~^^


여기에서 와인을 판매하긴 하는데...


직접 와인을 준비해와도 와인을  


마실수있도록


준비도 다 해준다고 하네요~^^










런치메뉴와 디너메뉴로 나뉘어져있어요


런치와 디너 가격 차이가 후덜덜~ 하지만...



특별한 기념일인만큼 제부가 거하게 한턱을~!!^^


저희는 스페셜B-130g 으로 8인으로 주문





   








무시아와이죽


죽은 사실 제 입맛엔 그럭저럭~!! ㅎ





크림소스고로케와 와사비소스


크림소스고로케라서 그런지.. 


정말 부드럽고 새우살까지 씹히니


식감이 좋아요~


고로케만 먹으면 살짝 느끼할수있는데


와사비 소스와 샐러드랑 같이 곁들어 먹으니


누구나 좋아할만한 맛~!!





▲연어 카르파쵸 








제가 연어를 정말 ~ 좋아해서 그런지..


역시 맛있었어요~


꽃으로 장식된 연어가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ㅋ








버터관자구이


코스로 나오는 요리 하나하나


다 예쁘고 어찌나 깔끔하게 나오던지...


플레이팅이 굿~!!^^




여기에서 직원이 직접 구워 줍니다.


코로나 때문에 직원도 마스크를 착용하고


구워주니.. 한결 맘이 놓이더라구요^^






예술적인 자태의  한우 오마카세 4인~!!





직원이 굽기정도를 물어본뒤 구워줍니다.


남이 구워주는거 먹으니


편하고 좋아요^^


고기질도 정말~ 좋아서 정말 감탄을 하며


먹었네요~








몇가지 반찬과 


우드도마에 있는  소스와 양념


(불고기소스, 트러플치즈, 생와사비, 


로즈마리소금, 명이나물 다진것으로


 5가지가 있는데...)



고기에 다 곁들어 먹어본 결과



저는 한우 트러플치즈를 곁들어 먹으니.


더 고소한맛과 풍미를 느낄수 있었어요


촌스럽게도 


이날 트러플 치즈를 처음먹어봤어요...ㅋ


이게 제 입맛에 맞을지 몰랐거든요~ ^^


저에겐 환상의 궁합~!!



남편은 생와사비와 로즈마리 소스와 먹구요~


이렇게 소스가 다양하니


한우를 더 다양한 맛으로 즐길수 있어서

 

좋았어요^^









치즈와 곁들어 먹어도 맛있구요~


저희 큰아들 입맛에는


이 치즈와 고기가 환상의 궁합이였데요~ㅎㅎ





양이 4인이 먹기에는 적지않나 싶었는데...


다 먹고나니..


배가 부르더라구요~ㅎㅎ







고기를 다 먹고난후 마지막으로


한우우삼겹 토마토 김치찌개와


 귀리쌀밥이 나와요~



김치찌개에 토마토라... 흠........


정말 안어울릴것 같은 조합이죠~!!


그다지 땡기지는 않았지만...


한번 맛을 보니.. 세상에~!! 너무 맛있어요



기존의 김치찌개는 칼칼한 맛이라고 하면


한우 우삼겹 토마토 김치찌개는 


전혀 토마토맛이 나지 않고 


부드러운 김치찌개의 맛에


자꾸 끌리는맛~!!


배부른데도 찌개를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배부르면 원래 먹고싶은 생각이 안드는데..


여기 음식들은 다 너무 예쁘게 나와서


안먹을수가 없어요~


디저트까지 완벽했던 식사~!!



저희 가족이 원래 대식가라서 


이런 코스요리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한우오마카세 코스요리는


정말~ 후회하지 않을 맛이예요~


가격이 살짝 부담되지만....


특별한 날 ~!! 


식사하기에 정말 딱~!! 좋은 곳인듯합니다.








마지막으로 직접 맞춘 수제 떡케잌에


제가 직접만든 환갑토퍼를 장식해서


축하파티를 했네요~^^



여행을 못가서 아쉽긴 했지만..


이렇게 좋은 단독룸이 있는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먹으니~


 만족스런 파티가 완성된듯 합니다.^^



 

 

 특별한 기념일, 가족모임, 생일파티, 


 상견례, 회식등...

 

 프라이빗한 단독룸이 있는 한우오마카세를


 맛있게 식사할수 있는 여의도 도쿄등심 


 추천하고 싶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