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바이크

자동차 벌집 카매트 "카웰프리미엄 벌집매트" 사용후기 및 비교사진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카웰 프리미엄 벌집 카매트 사용후기


자동차 실내의 쾌적한 환경을 위해서 필요한 요소가 많겠지만 그 중에 하나는 매트가 아닌가 싶습니다.  기존에 오래된 매트는 청소를 해도 깨끗한 느낌이 없고 먼지로 인해 실내 공기도 별로 인것 같아서 과감하게 버리고 새로 구입한 "카웰 카매트 프리미엄 벌집매트로 교체해 봤습니다. 






뒷자리는 매트는 따로따로 설치하는 것 보다 하나로 연결된 제품이 깔끔할 것 같아서 일체형으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사용해보니 훨씬 깔끔하고 안정적인 느낌이 들어서 좋습니다.







벌집 매트 중에서도 프리미엄 제품이어서 그런지 처음 설치했을때도 새 제품에서 나는 지독한 냄새가 나지 않아서 교체하고 나서 따로 환기시킬 필요가 없습니다. 







벌집 매트의 특징이 위 사진처럼 송! 송! 송! 나있는 구멍으로 흙이나 이물질이 들어가서 보관되기 때문에 차의 진동이나 바람에 의해서 먼지가 날리지 않고 청소하기도 편합니다.







벌집 매트는 이중구조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청소할 때 찍찍이를 떼면 지금 보이는 이곳에 이물질들이 모여있습니다. 간단하게 청소를 하려면 털어 버리면 끝!  조금더 깨끗하게 하기 위해서는 매트 세척기나 물을 뿌려서 씻어주면 됩니다.






운전석 매트에 설치하는 " 논슬립 매트 " 입니다.  설치하면 미끄럽지 않아서 운전할때 도움이 됩니다.




 

 

 매트 설치 전후 비교







위 사진처럼 교체하고 나니 휄씬 더 깔끔한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특히 뒷자리를 일체형으로 교체한 것이 신의 한수 같네요





 

 

 카웰 프리미엄 벌집매트 


현재 4개월째 사용중인데요 교체하고 나서 무엇보다도 매트 청소를 자주 하지 않아도 냄새나 먼지가 날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그리고 시각적으로도 더 깔끔해 보여서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점을 굳이 한가지 뽑자면 청소할 때 이중구조에 찍찍이를 벌려서 먼지제거하고 다시 붙이는 과정이 조금 번거롭습니다. 




 

 

 자동차 핸들커버 본폼 사용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