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후기

(노지캠핑) 가평에서 노지캠핑 / 차박캠핑/ 가평 88열차 잣고을시장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깨끗한 가평 노지캠핑/ 차박캠핑



캠핑하면 좋은 시설에 깨끗한 샤워시설과


화장실이 잘 갖춰져야만 한다고


생각했었는데....


요즘..  


노지에서의 차박캠핑이 대세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도  슬~슬~


 차박캠핑을 위해 시동을 걸고있어요^^



우선, 차박을 하기전!!


장소먼저 간단하게 탐방해보기로 하고


가평에 다녀왔어요~












동생네가 가평 잣고을시장 근처에 있는


노지캠핑하는곳을 가서


사진을 보내줬네요~^^



캠핑까지는 아니고 잠시 쉬려고


갔다왔는데.. 풍경도 좋고


생각보다 한적해서 괜찮다고 해서


추천해서 다녀왔습니다.






노지캠핑을 할때...


화장실이 잘 갖춰져있다면 


최고의 캠핑장소가 아닐까요? ㅎㅎ


다리 위 기차길은 레일바이크 타는 곳인데..


그곳에 가면..


주차장과 화장실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노지캠핑을 하는 장소에서 조금은


걸어야 하지만... 깨끗한 화장실이 근처에


있다는것이 정말~ 큰 장점입니다.





보시다시피.. 


강이 있는 자갈밭과 주차할수 있는장소가


나뉘어져 있고


산책길도 있어서 가족단위로 산책을 하거나


자전거를 타기도 하네요~



주변에는 차박을 하는분과


잠시 그늘막을 쳐놓고 쉬는분도 있어요~


그런데..


숯을 피워서  고기를 구워먹는 분은 


안보이더라구요~ㅜㅜ

(숯을 피워서 고기구워먹는걸 하고싶은데.. )


간단하게 요리를 해먹는 정도??



분위기상.... 주택단지도 뒤에 있고 


산책길이라서 그런지... 


취사하는건 조심스러워


보였네요^^;;







정말~ 오랫만에 나온 외출이라서그런지..


혼자서도 잘 노네요~ ㅎㅎ






근처에 메가 커피 카페도 있어서..


커피를 한잔씩 들고


강을 보며 잠시 앉아있는데..


날씨도 좋고 풍경도 좋고~!! 


어찌나 힐링이 되던지... ㅎㅎㅎ






둘째녀석은 밖에만 나오면 자연인이 됩니다.


바지를 걷어올리고 강물에 들어가기도 하고


바위에 앉아서 아저씨 마냥 


풍경을 감상하는 모습이


어찌나 귀엽고 웃기던지...


녀석도 오랫만에 느껴보는 바깥바람이


좋은가봅니다. ㅋ






날이 저물때쯤... 저녁을 먹을까하고


레일바이크 타는 주차장에 주차를 한뒤


쪼끔 걸어가면.. 


가평 잣고을시장 88열차 먹거리가


바로~!! 보입니다.






청춘 88열차 푸드박스몰은 청춘 창업자들로


이루어진곳으로 먹거리가 괜찮다고 하네요^^



저희도 동생네가 먹거리가 싸고


맛있다고 해서 추천해줬어요^^






왼쪽은 88열차 푸드몰이고 오른쪽은


5일장을 하면 북적북적 하다고 하는데..


하필~!! 


저희가 간 날 5일장 바로 다음날이라서


휑~~ !! 하더라구요


88열차 푸드몰도 영업하는곳이 


몇군데 없더라구요


동생네가 잣파타이와 볶음쌀국수를 


강추했는데..


강추했던곳은 닫았네요 ㅜㅜ



다음에는 장날에 한번 들러보고 싶네요^^










차박을 하게 되면...


식사는 간단하게 


여기에서 해도 괜찮을듯 합니다.


또, 시장이 옆에 있으니...


시장에서 사다먹어도 되구요~



차박지로는 손색이 없을만큼...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다음에 차박준비가되면... 


이곳으로 찜~!!^^


제일 맘에 든건.. 바로 ~!! 화장실이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