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공방

유리창 전구장식/ 글라스데코와 전구로 크리스마스 장식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장식


12월은 모두에게 설레임을 주죠~!!

저 또한, 설레는 마음에 늘~ 집에 

크리스마스장식을 해왔어요~


이번에는 어떻게 장식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얼마전 이마트에서 쓱데이 하던날~!!

착한가격에 구매했었던 전구를 이용해 

꾸며보기로 했어요~^^




이마트 쓱데이에서 2,000원에 구매했어요~

아주 착한 가격이라.. 

그냥 지나칠수 없더라구요~ㅋ




레트로 느낌의 전구라

 갬성을 더해줄듯 하니...

캠핑장에서 사용하면 좋겠죠!!^^




웜 화이트로 따뜻한 색상을 구매했는데..

사진상으로는 화이트로 나오네요~ 




이번에는 심플하게 유리창 윗쪽에 

장식했어요~


장식을 하고 나니.. 

아이들과 함께 장식할수 있는걸 꾸며주는게

좋을것 같아서 글라스데코를 구매했어요




크리스마스 장식을 할수있는 

6개의 글라스데코판이 들어있어요

데코판이라서 아이들이 물감을 칠하기에

어렵지않아요~^^





아이들보고 장식하라고 했더니..

너무나~ 좋아하더라구요~^^

이렇게 집중하는 모습~ !!

게임 빼고 정말 오랫만이네요~ ㅋ





글라스데코판 윗부분에는 구멍이 있어서

끈을 끼워넣을수 있어요~




전구 사이사이에 아이들이 꾸민

글라스데코를 걸어주었어요~





글라스데코가 전구빛을 받으니..

생각했던것 보다 반짝 반짝~!! 해서 예뻐요~




화려하지않지만... 아이들과 함께 

크리스마스 장식을 하니

즐겁게 꾸밀수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