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공방

브롤스타즈 클레이아트 모음 1(로보 스파이크,레온,칼,니타,대릴 만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브롤스타즈 클레이아트 만들기 1탄 

(스파이크,레온,칼,니타,대릴)


아이들이 유튜브를 즐겨보는데요~

저희  큰아들은 프레디에 둘째는 브롤스타즈를

좋아하더라구요~

큰아들은 엄마가 프레디를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하는데..

프레디 캐릭터들이 너무 징그럽고 무섭게 생겨서

제가 즐겁게 만들수 없을듯 하더라구요~ㅜㅜ

(더 큰이유는.. 복잡해서 어렵기도 하구요~ㅋ)

그런데.. 

브롤스타즈 캐릭터들은 꽤 괜찮더라구요~^^ 

둘째만 신이 났지 뭐예요~ ㅋ


그렇게 만들기 시작한 클레이~!!



처음으로 만들기 시작하는 거라서...

우선, 제일 쉬운 캐릭터 먼저 연습을 해야해서

남편이 즐겨하는 냥코에 나오는 캐릭터를

만들어 보았어요~


처음치고는 생각보다 괜찮게 나와서..

자심감이 생기긴 하네요~ㅋ 


그럼, 바로 브롤스타즈 캐릭터 만들기에 돌입~!!



(스파이크)



브롤스타즈에 나오는 캐릭터들을 보면..

거의 색상을 많이 섞어서 작업해야 해요~

그래도..

그나마 미술을 여기에서 써 먹네요~

색상 섞는건 어렵지 않더라구요~ ^^


순조로울듯했는데.. 생각보다 어렵네요~ ㅜㅜ

모양을 잡기가 어려워서..

여러번 망쳤어요 ㅜㅜ

힘조절도 안되다보니...

겨우 만들어 놓은걸 눌러버려서 기껏 만들어놓은

모양을 망쳐버리기 일쑤~ ㅜㅜ

이게 결코 쉬운게 아니였네요~

역시~!!! 보는거와 직접하는거는 천지차이입니다.


하지만...

이걸 만들기위해서 준비해 놓은 재료들이 

아깝기도하고 

존심때문에~ 그냥 포기기가 싫더라구요


그렇게 몇시간을 조물락~ 조물락~ 해서 만든

스파이크~!!




(레온)




레온은 얼굴을 만드는게 얼마나 어렵던지...



(칼)


칼은 바퀴가 굴러 갈수 있도록

빨대를 이용해 만들었어요~



(니타)


니타는 다리 모양 잡기가 얼마나 힘들던지...

다리 모양을 계속 만지는 바람에...

금이 많이 갔어요 ㅜㅜ




(데릴)


데릴은 총을 들고 있어서

총 무게 때문에~

팔을 지탱해 줘야 했기에~

 안에 와이어철사를 넣어주었네요~

많이 어려웠던 클레이아트~!! 

처음엔 너무 어렵고 힘들어서 그만 둘까 했지만..

완성작을 보고나니..

뿌듯하더라구요~


이렇게 하나, 둘 쌓여서 

쭉~~ 장식되어있는걸 보니...

 이젠 더~!! 많이 만들고 싶은 욕심이 생깁니다.ㅋ


아직은 많이 미숙하지만..

추후에 더 많은 클레이 아트 캐릭터 모음을

보여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