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 현대 아이파크 콘도 2박3일 후기 및 시설소개 (현대설악)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속초 현대 아이파크 콘도 


2016년 5월 켄싱턴 리조트 옆에 있는 " 캠핑엔비치 캠핑장에서 3박4일 캠핑을 계획하고 떠난 가족 여행이었는데 전국에 강풍 경보가 내려지고 캠핑장에도 바람이 태풍 수준이어서 어쩔수 없이 1박만하고 오후에 급하게 숙소를 알아봐서 근처에 있는 "현대아이파크콘도" 에서 2박3일을 보내고 왔습니다. 


 



숙소 예약은 직접 전화해서 예약을 하려고 했더니 비용이 6만원 정도여서 예약어플을 이용해서 조금더 저렴하게 예약했습니다. "스텐다드 20평" 하루에 46,000원! 








숙소에 도착했더니 오후 5시! 바로 체크인을 하고 방으로 올라갔습니다.








저희는 본관동 8층으로 배정 받았습니다. 오호~ 짐을 풀고 지하구경 가야겠는데요^^








캠핑장에서 바람과 싸우다가 방에 도착하니 왠지모를 안정감에 마음까지 편안해졌습니다.  숙소는 보통 콘도처럼 생겼습니다.








침대는 싱글&더블 이렇게 있어서 저희는 두 개를 붙여서 넓게 사용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와 싱크대가 아담하게 있네요~ 청결상태는 양호한 상태 였습니다.








식탁에는 쿠쿠 전기밥솥이 있습니다. 오호~ 나름 브랜드 제품이네요 








침대 맞은편에는 TV와 화장대가 있습니다.  침대에서 누워서 TV보기 딱 좋습니다.








TV 옆쪽에는 USB메모리 꼽는 곳이 있어서 영화를 담아가서 볼수 있습니다.  저희도 아이들과 저녁에는 영화 한편씩 봤습니다.








8층이라 풍경이 잘 보이네요~ 날씨는 아주 좋아보이지만 바람은 태풍 수준이었습니다. 








제가 직접 보지는 못했지만 아마도 강풍에 넘어간 것이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 








아이파크 콘도는 와이파이가 됩니다. 신호도 양호해서 2일동안 아주 잘 사용했습니다. 








지하에 가자마자 아이들의 눈을 휘둥그레 만드는 "플레이존" 이 보입니다. 








플레이존이 크진 않지만 다양한 게임기가 있어서 놀만했습니다








노래방 & 사우나도 있습니다.  저희는 가보지 않아서 내부시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콘도에 가면 꼭 있고 또 제일 많이 이용하는 곳이 슈퍼마켓이겠죠~^^










슈퍼마켓에는 생각보다 물건은 다양하게 많았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할인마트 처럼 저렴하지는 않지만 터무니없이 비싸지는 않아서 이용할만 수준이었습니다.  







강원 고성군 토성면 원암리 362-1


현대 아이파크 콘도 홈페이지 https://www.i-parkcondo.co.kr/index.asp





 

 

 속초 현대아이파크 콘도 


저희가 2박3일 동안 머물면서 낮에는 속초구경 과 해변에서 놀기도 하며 마음편하게 잘지내다 왔습니다.  콘도에서 바다나 속초 시내까지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소요되지 않았습니다. 혹시 속초에서 급하게 숙소를 잡아야 하거나 가성비 괜찮은 숙소를 원한다면 부담없는 가격에 아이파크 콘도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숙소 후기 보기

 캠핑장 후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