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나혼자산다 캠핑박스 테이블/CF5 캠핑우드박스테이블/안보현 캠핑수납테이블/캠핑수납테이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cf라인 캠핑수납박스 테이블




안보현 캠핑수납박스 테이블로 유명한


CF5 멀티 우드박스 테이블~!!


작년부터 다른 테이블로 교체하기위해 


눈여겨 보던게 있었는데...



얼마전, 나혼자산다에서 나온


CF5 멀티 우드박스 테이블을 본후~


작년에 봐뒀던 테이블을 뒤로한채


바로 우드박스 테이블로 교체했어요^^



우드박스 테이블은 트렌스포머같다고


할만큼.... ㅎㅎㅎ


테이블을 옆으로 쓱~ 쓱~ 밀면


 테이블이 완성되고


그 안에는 수납박스처럼 


사용할수있을 뿐만아니라


버너까지 장착해서 요리할수 있으니


캠핑하는 분들에게는 로망을 실현해줄수


있는 캠핑장비가 아닐까 싶네요~ ㅋ







주문한 cf라인 멀티 수납박스 테이블을


받아보니...


빨리 캠핑장에 가서 사용하고 싶더라구요~



결국, 캠핑장까지는 가지 못했지만...


차박을 할수 있는 노지캠핑장을 찾아갔어요~^^


테이블도 사용할겸~


겸사겸사 간단히 고기구워먹을걸 준비한후,


아이들 온라인 수업이 끝나자마자 


바로 출발해서


셋팅해보았습니다.ㅎㅎㅎ








가격은 쫌.. 부담스럽긴 하죠~!! ^^


하지만.. 직접 받아보고 사용해보니...


가격이 쎈~!! 이유를 알듯합니다.


생각보다 엄청 튼튼하거든요~


튼튼한 만큼... 무게도 만만치 않아요~


저는 들어보고 사실 깜짝 놀랐습니다.


(무거워서~~ㅎㅎ)






CF라인에서 나온 CF5 멀티우드박스 테이블은


생산이 끝난제품이였는데..


안보현이 사용한후로~


 다시 생산하기 시작한걸로 알고있어요^^


저희도 주문한뒤~


2주후에나 받았으니까요~



요즘.... 인기있는 제품이 된 만큼...


벌써 ~!! 7차까지 생산되고 있기도 합니다.






받자마자 집에서 한번 설치해 보았어요


60cm정도 되는 크기의 박스를 


옆으로 쓱~ 쓱~~밀어주니...


길이도 꽤~ 됩니다.





우드박스 테이블 안에는 테이블뚜껑2개와


미니 사이드 선반 받침대, 


미니 2단 쉘프장이 들어있어요






미니 사이드테이블 받침대를 


설치해보았어요


나중에 요리할때 요긴하게 쓰일듯 합니다.



미니 2단쉘프는 작은 소품이나


양념병을 수납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미.. 양념 수납박스가 있으니..


주방도구를 올려놓을까 합니다.^^







우드박스테이블을 구매하니...


사은품으로 양념병을 주더라구요~ ^^


가격을 보니 18,000원이네요~


생각보다 양념병이 좀 작아서 


사용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그래도 사은품을 받으니..


좋긴합니다.ㅎㅎ






안에들어있던걸 하나씩~ 꺼내고 있는데..


2학년인 둘째녀석 바로 이 안으로 


쏘옥~ 들어가더라구요~ㅋ



마치~!! 크기가 어떤지 보려주려고 


몸소 실천한듯~~!! ㅎㅎㅎ





우드박스 테이블 안에 주방도구와 버너


넣어주었습니다.


캠핑용품을 넣는 수납박스


 하나가 줄어들어요~


처음엔 생각보다 부피가 있어서


짐을 어떻게 실어야 할지 걱정이 됐었는데..


생각해보니..


수납박스에 들어갈짐을 여기에 넣고


수납박스 하나를 줄이면 


크게 달라질게 없을듯 합니다.^^



단점이라면... 안에 주방도구랑 버너


잔뜩 넣으면 더 많이 무거워질수 있어요~ ㅎ





버너를 장착하지 않고 사용하려면


뚜껑을 다 덮어서 사용하면 됩니다.






뚜껑을 닫아놓으니 테이블을 


넓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버너를 장착해서 사용하려고


버너도 따로 구매했어요



가운데 두곳에 버너를 다 장착해도 되는데...


우선, 한개만 장착해보았어요~



버너 까지 셋팅되니... 


더 제대로 느낌이 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테이블에 버너가 있으면


요리하기가 훨씬~ 수월해서 좋아요




cf 라인 우드박스테이블 버너 


바로가기


(버너 가격과 버너 설치 참고)






캠핑의자까지 셋팅해 보았는데...


테이블이 길어서 


의자와의 사이가 넉넉합니다.


의자가 3개까지 들어갈수 있는 길이입니다.



여기는 자갈밭이라...


새로 장만한 캠핑테이블에 기스날까봐 


돗자리를 깔았는데...


잔디밭이나 테크에 설치하면..


더 깔끔하고 예쁠듯 합니다.^^



하루 사용해본 결과~!!


자주사용하는 주방도구들과 필요용품을


테이블박스안에 넣으니..


자리에 앉아서 모든게 다 해결됩니다.^^


생각보다 길어서 


넓게 사용할수도 있구요^^



디자인도 예쁘고


 실용적인 캠핑우드박스 테이블~!!


개인적으로 너무~ 맘에 듭니다.^^


얼른 캠핑장에서 제대로 사용하고 싶네요




-----  개인적인 생각 ----  


 (단점)

무겁다, 부피를 차지한다


   (장점)

 -넓게 사용할수있다.

       - 수납하기 좋고 실용적이다

       - 튼튼하다.

        -요리하기 편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