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공방

선생님을 위한 액자선물, 졸업액자선물, 선생님선물, 결혼축하액자선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선물액자 (졸업,선생님,결혼축하)


피켓을 주문하셨던 분들 중... 어떤분은

 아이가 유치원을 졸업할때

기억에 남는 선물을 선생님께 드리고 

싶다면서... 주문하신 액자입니다.

친한 친구들사진과 선생님의 사진을 넣어서

액자를 만들어 선생님께 드렸더니...

선생님께서 너무~ 감동받으셨다고 하네요~

그때부터... 선생님들께 선물할일이 생기면

이 액자로 드리네요~^^




처음에 주문주셨던 졸업액자예요~

아이들 담임선생님이 이 선물을 받고나서

주위 선생님들이 많이 부러워하셨다고 ... ㅋ





담임선생님께 해드리고 나니...

원장님과 원감님께 미안한 마음이 들었다면서...

급하게 주문주셨네요~ ㅎㅎㅎ





아이들의 수영을 가르치던 선생님이

일을 그만두게 되셨는데..

선생님께 기억에 남는 선물을 드리고 싶다며

액자를 주문주셨어요~^^




아이 학원선생님이 결혼을 하시는데

결혼을 축하하고 싶다며

결혼축하액자를 선물로 드렸어요~


처음에는 응원피켓액자로 만들었었는데..

졸업선물액자나, 선생님께 감사표시의 선물

결혼축하선물로 다양하게 만들게 되었네요~^^